[유통오늘]NS홈쇼핑, 2018 햇 고춧가루 특집방송 편성…편의점 CU, 프리미엄 버거 라인업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NS홈쇼핑, 2018 햇 고춧가루 특집방송 편성…편의점 CU, 프리미엄 버거 라인업 강화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8.1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NS홈쇼핑, 2018 햇 고춧가루 특집방송 편성

▲ NS홈쇼핑은 15일 오후 5시 45분 ‘동강마루 청결고춧가루’ 특집전을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 NS홈쇼핑

NS홈쇼핑은 15일 오후 5시 45분 ‘동강마루 청결고춧가루’ 특집전을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동강마루 청결고춧가루는 2018년 햇 고추만 사용하고 고추의 꼭지 및 꽃 받침까지 완전 제거한 상품이다. 특히 HACCP(해썹)인증 시설에서 브러쉬세척, 에어세척, 스팀세척의 3단계 세척과정과 자외선 살균을 거쳐 위생적으로 생산했다.

농협 계약 수매를 통해 강원도 영월산 고추만 엄선했으며, 500g의 소량 팩으로 포장됐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500g 4팩 총 2kg구성으로 가격은 8만9900원이다.

CJ ENM 오쇼핑 부문, ‘셀렙샵닷컴’ 정식 오픈

CJ ENM 오쇼핑부문은 패션 편집샵 ‘셀렙샵’ 온라인몰인  ‘셀렙샵닷컴’을 정식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그 동안 TV홈쇼핑을 중심으로 한 판매 전략을 넘어 단독 온라인몰을 통해 글로벌 패션 편집샵으로 성장하겠다는 계획이다.

미국, 홍콩, 태국 등 전세계 89개국에서 셀렙샵닷컴의 상품 주문이 가능한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고 이를 기반으로 온리원(ONLYONE)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셀렙샵은 지난 2009년 오쇼핑부문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온라인 패션 편집샵으로, 자신만의 색채가 분명한 국내 디자이너, 셀럽들과의 협업 상품들을 주로 선보여왔다.

2016년 이후에는 ‘셀렙샵 에디션’과 ‘씨이앤’이라는 자체 브랜드를 출시했다.

렙샵 에디션은 ‘시티 인스피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베를린, 바르셀로나, 파리 등 글로벌 도시의 문화와 예술적 감성을 담은 옷들을 선보여왔고, 씨이앤은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콘으로 유명한 고태용 디자이너와 협업해 감각적인 캐릭터 디자인의 옷들을 주로 출시해왔다.

편의점 CU, 프리미엄 버거 라인업 강화

편의점 CU는 업계 최초로 생(生) 아보카도 과육을 넣은 ‘아보카도 버거’를 출시하고 프미림엄 버거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수제버거 스타일의 프리미엄 버거로, 최근 건강 식재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보카도를 도톰하게 썰어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했다.

다진 고기인 패티 대신 고기를 그대로 넣은 버거도 출시했다. ‘매콤불고기버거’은 고추장으로 매콤달콤하게 양념한 돼지 불고기를 빵 사이에 듬뿍 넣어 쫄깃쫄깃한 육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앞서 지난 4월에 선보인 ‘단짠 불고기 버거’ 역시 돼지고기를 원육을 패티를 사용해 보다 풍부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한편 CU의 올해 상반기 햄버거 매출은 전년 동기(1~7월) 대비 약 8.1% 신장했으며, 특히 수제버거 컨셉의 프리미엄 버거 매출은 무려 185.6%나 증가했다.

CU 측은 프리미엄 버거가 큰 인기를 끌면서 관련 상품 수 비중 역시 약 30%까지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