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라인게임즈, ‘슈퍼스트링’ 신규 시네마틱 영상 공개…컴투스, ‘버디크러시’ 글로벌 베타 테스트 사전등록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라인게임즈, ‘슈퍼스트링’ 신규 시네마틱 영상 공개…컴투스, ‘버디크러시’ 글로벌 베타 테스트 사전등록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8.1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슈퍼스트링 공식 이미지.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슈퍼스트링’ 신규 시네마틱 영상 공개

라인게임즈는 14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팩토리얼게임즈를 통해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슈퍼스트링’의 신규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숙희’(신석기녀), ‘석환’(부활남), ‘산도’(신암행어서) 등 다양한 웹툰 캐릭터들이 등장했으며, 이용자들은 이들이 펼치는 전투를 풀(Ful) 3D 그래픽으로 감상할 수 있다.

2019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슈퍼스트링은 웹툰 제작사 와이랩의 인기 웹툰 속 주인공들을 하나의 세계관으로 통합시켜 스토리를 전개하는 프로젝트 게임이다.

컴투스, ‘버디크러시’ 글로벌 베타 테스트 사전등록 실시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게임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위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버디크러시는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골프 게임으로, 나만의 공략법을 활용해 전세계 이용자들과 실시간 1대1 매치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캐디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간편한 샷 방식, 만화 같은 그래픽 등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넷마블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요’ 동아리편 진행

넷마블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방문 프로젝트 ‘띵동~모마왔어요!’ 동아리편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유튜버 보물섬과 함께 이용자들이 게임을 하는 현장을 직접 방문해 별도 ‘아이템 놀이터’ 대결을 펼치는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다.

이번 동아리편에서는 삼육대학교 창업동아리(씨앗) 학생들을 직접 방문해 학생들과 대결을 펼쳤으며, 플레이 대결에서 전승한 동아리팀은 50만 원 상당의 풀빌라 펜션 이용권, 바비큐 풀세트, 교통비 등을 획득했다.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

㈜넥슨은 14일 캐주얼 레이싱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e스포츠 대회인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X’을 오는 16일 개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회로 마련된 ‘듀얼 레이스X’는 총 상금 2100만 원 규모로 열리며, 16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5주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풀리그가 끝나고 순위에 따라 포스트시즌을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리그 종료 시점까지 긴장감 넘치는 승부가 펼쳐진다.

또한 신규 트랙과 카트바디가 등장하고, 최고의 선수 8명이 출전하는 개인전 경기도 준비돼 있어 다양한 볼 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점쳐진다.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신규 영웅 선봬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KOG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이하 그랜드체이스)가 14일 신규 SS등급 마법형 영웅 ‘베이가스’를 업데이트 했다.

베이가스는 세계관 속 대표적인 강경파 마족 ‘테르’ 가족의 수장으로 ‘다크 홀’, ‘다크 프랜지’, ‘다크 스피어’, ‘다크 퓨리’ 등 다채로운 마법 기술을 구한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SS등급 영웅 소환에 성공할 경우 베이가스가 100% 등장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베이가스를 한층 더 강력하게 만들어줄 전용 장비도 선보였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