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네오플, 던파 2D 그래픽 교육 과정 모집…넷마블, ‘팬텀게이트’ 글로벌 사전등록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네오플, 던파 2D 그래픽 교육 과정 모집…넷마블, ‘팬텀게이트’ 글로벌 사전등록 시작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8.16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네오플이 ‘2018 던전앤파이터 2D 그래픽 교육 과정’에 참여할 인재를 모집한다. ⓒ넥슨

네오플, 던파 2D 그래픽 교육 과정 모집

네오플은 16일 ‘2018 던전앤파이터 2D 그래픽 교육 과정’에 참여할 인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던전앤파이터 2D 그래픽 교육 과정은 2D 그래픽 인재 육성을 위해 네오플이 3년째 운영해오고 있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2D 그래픽의 기초부터 개별 포트폴리오 제작까지 아우르는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특히 올해 교육은 오는 9월 10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네오플 제주사옥에서 진행되며, ‘던전앤파이터’의 현직 아티스트들도 직접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교육생들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 숙식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되고, 내부 테스트를 통해 교육생 중 우수 인재를 선발해 인턴 및 정규직 채용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넷마블, ‘팬텀게이트’ 글로벌 사전등록 시작

넷마블은 글로벌 시장 기대작인 모바일 어드벤쳐 RPG(역할수행게임) ‘팬텀게이트’의 정식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사이트 오픈 및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팬텀게이트는 횡스크롤 방식의 어드벤쳐 RPG로 북유럽 신화 기반의 풍부한 스토리, 퍼즐요소가 가득한 판타지 모험, 턴제 RPG 형식의 PVP 실시간 전투 등이 특징으로 꼽히는 게임이다.

이날부터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가할 수 있으며, 참여한 이용자에게 ‘대지의 정수 상자 T1’, 젬 100개, 골드 3만 개 등이 지급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팬텀게이트는 북유럽 신화의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 전략성을 한 단계 강화한 턴제 전투 요소를 가미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어드벤쳐 RPG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사전등록에 참여해 풍성한 보상과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미리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대전 모드 업데이트

컴투스는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글로벌 e스포츠의 새로운 경기 규칙을 경험할 수 있는 신규 대전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SWC 2018 대전’ 모드는 전세계에 걸쳐 진행 중인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에 도입될 몬스터 선택 제한 시스템이 추가로 적용된 대전 방식이다.

출전 몬스터를 선택하기 전, 참가 금지 몬스터를 먼저 택하는 프리밴(Pre-Ban) 규칙이 도입된 것으로, 다양한 몬스터 보유는 물론 고도화된 두뇌 싸움이 요구돼 한층 치열한 전략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 오렌지팜 동문 스타트업 직접 투자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는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타트업 인큐베이션 센터 오렌지팜의 동문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직접 투자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위해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는 40억원 규모의 초기투자 전용 펀드인 ‘오렌지펀드’(가칭)를 개설했다. 회사는 투자자로서 오렌지팜 동문 스타트업을 지원하고, 오렌지팜 입주사들은 투자 네트워크가 추가되는 만큼 더 큰 밸류업의 기회를 가지게 된다.

남기문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 대표는 “지난해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직접 투자하겠다고 발표한 뒤 많은 스타트업들로부터 투자를 비롯한 지원 요청을 받아왔다”며 “오렌지팜과의 시너지를 통해 건강한 창업 생태계 조성은 물론 투자 대상 스타트업이 성공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