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함께, 온정과함께’… 롯데컬처웍스, <신과함께> 감사 장학금 1억 원 출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웃과함께, 온정과함께’… 롯데컬처웍스, <신과함께> 감사 장학금 1억 원 출연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8.16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16일 롯데컬처웍스 본사에서 진행된 영화 <신과함께> 장학금 출연식에서 차원천 롯데컬처웍스 대표이사(오른쪽)와 박두준 아이들과미래재단 상임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롯데컬처웍스

롯데컬처웍스는 영화 <신과함께>가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장학금 1억 원을 출연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롯데컬처웍스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출연식에는 차원천 롯데컬처웍스 대표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의 박두준 상임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신과함께> 장학금은 조손가정 자녀, 소방관 자녀 중 100명을 대상으로 각 100만 원씩 지급한다. 이번 장학금 수혜자는 영화 1, 2 부의 주요 인물과 의미있는 연결점을 찾아 선정됐으며, 장학금은 그들의 학업 및 생활을 지원하는 데에 쓰일 예정이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지난 겨울에 이어 올 여름까지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 드리며, 사회에 작으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해당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영화를 선보이는 동시에 이웃과 함께 나누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잃어버린 비밀의 인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개봉 3주차인 금주까지도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