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전자랜드, ‘2018 용산 로봇 페스티벌’ 개최…신라아이파크免, 中 관광객 칠석절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전자랜드, ‘2018 용산 로봇 페스티벌’ 개최…신라아이파크免, 中 관광객 칠석절 프로모션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8.1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中 관광객 칠석절 프로모션 실시

▲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중국의 ‘칠석절’을 맞아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칠석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중국의 밸런타인데이라 불리는 ‘칠석절’(七夕節)을 맞아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17일부터 23일까지 칠석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방문하는 중국인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2만원권과 총 43원 상당의 금액사은권 7종을 지급한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파레서피의 폼클렌징 정품과 커피전문점 아티제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이용 고객에게는 77달러 이상 구매 시 특별 제작된 하트 에코백, 700달러 이상 구매 시 휴대폰 보조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선불카드를 추가 지급한다.

신라아이파크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칠석절 고백 이벤트’ 및 커플 아이템 기획전을 20일까지 진행한다.

칠석절 고백 이벤트는 마음을 고백하고 싶은 사람의 ID를 기입하면 매일 770개의 하트 포인트를 선물해주는 이벤트다. 선물 받은 사람은 해당 포인트를 추후 현금성 포인트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캔싱턴호텔, ‘얼리 어텀 프로모션’ 진행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는 가을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오는 26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 어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켄싱턴에서 가을을 여행하다라는 의미의 ‘폴 인 켄싱턴’ 콘셉트로 출시된 가을 패키지 예약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표 혜택으로는 도심 속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올데이 라운지 이용', 가을 나들이를 위한 '피크닉 박스', '바비큐 디너 세트', '놀이공원 입장권' 등이 포함됐다.

이 밖에도 휴양 및 힐링을 위한 △유명 관광지 입장권 △온천 이용권 △사우나 이용권 △레일바이크 탑승권 △웰컴 드링크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여행 구성원의 특성과 취향을 고려한 패키지 선택이 가능하며 일정도 11월 말까지로 여유롭다.

전자랜드, ‘2018 용산 로봇 페스티벌’ 개최

전자랜드는 ‘2018 용산 로봇 페스티벌’을 오는 26일까지 열흘간 서울시 용산 전자랜드 신관 4층에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018 용산 로봇 페스티벌은 전자랜드, 서울특별시, 한국로봇산업진흥원이 공동 주최하고, 총 300여평 규모의 전시장에 20개 국내 로봇 업체가 참여해 로봇을 전시·시연한다.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2018 용산 로봇 페스티벌은 전자랜드의 기획으로 탄생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용산을 로봇 신유통의 메카로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