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SKT, NUGU '꿀보이스 코리아' 본선 진행…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누적판매 100만대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SKT, NUGU '꿀보이스 코리아' 본선 진행…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누적판매 100만대 돌파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8.1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AI 스피커 NUGU '꿀보이스 코리아' 본선 진행

SK텔레콤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달콤하고 개성 있는 목소리의 소유자를 뽑기 위한 'NUGU 꿀보이스 코리아'의 본선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NUGU 꿀보이스 코리아 예선은 지난 7월 한 달간 3000여명이 참가하는 높은 호응 속에 진행됐으며, 성우와 아나운서, 유투버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발음과 발성, 연기, 대중성, 개성, 창의력 등 6개 영역을 심사해 10명의 본선 진출자들을 선발했다.

본선은 이들의 음성 기반 콘텐츠를 온라인 상에서 직접 듣고 네티즌들이 마음에 드는 콘텐츠 3개를 선택하는 투표와 전문 심사위원 3인(성우 강수진, 아나운서 정인영, 유투브 크리에이터 유준호)의 평가 점수를 합산해 최종 3인을 뽑게 된다.

투표를 원하는 사람은 꿀보이스 코리아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누적판매 100만대 돌파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출시 15년만에 누적판매 100만대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세계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기업으로, 2003년 7월 최초의 얼음정수기 '아이스콤보'가 출시된 이후, 2018년 8월 16일까지 총 10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LG전자, '논현 쇼룸' 오픈 1주년 기념행사 개최

LG전자는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의 1주년을 맞아 일반 고객들을 포함, 인테리어 디자이너, 건설사 관계자 등 총 900여 명을 초청해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훈, 최현석 셰프가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요리를 직접 시연하는 쿠킹쇼를 진행했다. 또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구매해 사용하는 고객인 배우 이영애씨가 참석해 축하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은 지난해 오픈돼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공간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들이 프리미엄 주방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에 LG전자는 논현 쇼룸에 이어 올해 말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나파밸리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추가 오픈하며 빌트인 고객들과의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