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쌍용차, 인도 대학원생 평택공장 견학…캐딜락, 플래그십 세단 CT6 모델에 배우 류준열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쌍용차, 인도 대학원생 평택공장 견학…캐딜락, 플래그십 세단 CT6 모델에 배우 류준열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8.1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차, 인도 IIMB 경영대학원생 평택공장 견학 실시

쌍용자동차는 지난 16일 평택공장에 인도 방갈로르 경영대학원 재학생 70명을 초청, 한국-인도 산업 간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학생들은 인도의 양대 엘리트 사관학교로 불리는 명문 경영대학원 재학생들로, 지난 13일부터 카이스트(KAIST) 경영대학과 맺은 국제 교류 프로그램 EPGP(Executive Post-Graduate Program)의 일환으로 한국을 방문 중이다.

인도 유명 기업에서 실무 경력 10년 이상 된 중견관리자급들로 구성된 재학생들은 평택공장을 둘러보며 한국 자동차 산업의 기술력을 직접 확인하고 경영진과의 간담회 및 특강을 통해 자동차 산업 현안과 미래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2011년 인도 마힌드라 그룹(Mahindra Group)과 M&A를 체결하고 성공적으로 파트너십을 이어가는 등 한국과 인도의 경제 교류 및 산업 협력 활성화에 있어 모범사례로 자리잡고 있다.

캐딜락, 플래그십 세단 CT6 모델로 배우 류준열 낙점

캐딜락코리아는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CT6의 광고모델로 배우 류준열을 선정하고 전방위적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캠페인은 CT6만의 독보적인 상품성을 통해 세상의 시선을 사로잡아 잔상을 남긴다는 컨셉으로 제작됐으며, 다양한 영화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배우 류준열이 CT6와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광고 캠페인은 이날 주요 TV, 라디오,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한국잡월드와 ‘틔움버스 진로체험’ 2차 공모

한국타이어는 자사 사회공헌재단인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이 한국잡월드와 함께 오는 20일부터 9월 7일까지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틔움버스 타고 한국잡월드에 꿈(Dream)틔우러 갑니다' 사업의 2차 공모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013년부터 시작된 틔움버스 사업은 한국타이어의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을 반영해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대형버스를 제공하여 문화, 역사, 전통, 생태, 교육 등의 체험을 돕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올해는 한국잡월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동수단이 마땅치 않아 직업체험이 어려웠던 전국의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이 다양한 직업 탐색을 통해 꿈을 찾을 수 있도록 틔움버스 진로체험 사업을 실시한다.

이번 사업은 신청 기관의 신뢰성, 참가대상의 적정성, 지원 기대효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1, 2차 공모 합계 최종 약 60개 기관 2000명을 지원 대상으로 선정하며, 선정 기관에 45인승 틔움버스 1대와 한국잡월드의 아동·청소년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신청을 원하는 기관은 9월 7일까지 30인 이상 44인 이하로 참가 인원을 구성해 응모 접수하면 된다. 접수 방법, 발표 일정, 운영 일자 등 기타 세부 사항은 한국타이어나눔재단과 한국잡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