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부동산정보 포털 ‘씨:리얼(SEE:REAL)’ 국민기자단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LH, 부동산정보 포털 ‘씨:리얼(SEE:REAL)’ 국민기자단 모집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8.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LH 로고 ⓒ LH

LH는 내달 정식 오픈하는 부동산정보 포털 ‘씨:리얼(SEE:REAL)’의 국민기자단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씨:리얼은 지난 5월 대국민 공모를 통해 선정된 새로운 브랜드로 기존 ‘온나라부동산포털’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신규 컨텐츠를 추가해 국민 실생활에 유용한 부동산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LH는 보다 쉽고 친근하게 다양한 부동산정보를 접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안내하고 홍보할 국민기자단을 모집한다.

오는 24일까지 대학(원)생·부동산관련 종사자·부동산블로그 운영자 3개 분야에서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국민기자단은 씨:리얼을 주제로 하는 기사를 블로그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알려 국민들의 더 넓고 쉬운 부동산생활을 지원하게 된다.

내달 12일 스마트엑스포 전시장에서 최종 선발된 국민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할 계획이며, 오리엔테이션을 거친 후 11월 11일까지 두 달간 활동하게 된다.

류동춘 LH 공간정보처장은 “다양한 세대로 구성된 부문별 국민기자단을 통해 모든 국민들에게 새로운 서비스의 활용방안을 친근하고 특색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민소통의 창구로서 끊임없이 진화하는 씨:리얼을 국민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