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전국 다이소 매장서 현금카드 결제서비스 시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은행, 전국 다이소 매장서 현금카드 결제서비스 시행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8.2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NH농협은행은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현금카드 결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아성다이소의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현금카드 결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성다이소는 일상생활에 밀접한 다양한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공급하는 국내 최대 균일가 생활용품기업으로, 전국 1000여개 로드숍을 운영하고 있다. 금번 현금카드 결제서비스는 약 800여 개 로드숍에 우선 적용될 예정이다.

현금카드 결제서비스는 은행 ATM 기기에서 입·출금이 가능한 모든 IC카드(현금카드 겸용 신용/체크카드 포함)를 직불결제수단으로 이용하는 서비스로, 현금카드로 결제 시 가맹점은 기존 2%대의 카드수수료를 1.0% 이하로 낮출 수 있고 이용고객에게는 30%의 높은 소득공제 혜택이 주어진다.

NH농협은행은 내년 6월 30일까지 현금카드 결제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다이소에서 현금카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0.5%(최대 5000원)를 고객의 계좌로 즉시 입금해 주는 캐쉬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5만 원 이하 소액결제 시 비밀번호 입력을 생략하는 無PIN거래를 적용해 현금카드 결제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결제시간을 단축해 사용 편의성을 개선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소액거래가 주를 이루는 다이소에 無PIN거래를 적용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현금카드 결제서비스 혜택을 누릴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 다이소 전 매장으로 서비스 확대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