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김천소년교도소 혹서기 특식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DGB금융그룹, 김천소년교도소 혹서기 특식 제공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8.2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20일 김천소년교도소에서 열린 특별식 전달식에서 신완신 DGB금융그룹 상무와 전용희 김천소년교도소장(왼쪽에서 다섯째부터)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은 20일 김천소년교도소를 방문해 수용자를 위한 교정교화사업의 일환으로, 무더운 혹서기 나기 닭백숙 등의 특식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소년교도소 수용자를 위한 교정·교화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상대적으로 복지·후원의 소외 사각계층에 있는 교도소 수용자들을 위해서 진행됐다.

김천소년교도소는 19세 미만의 소년수형자 및 19세 이상 소년처우자 등을 수용 관리하는 시설로 사회 안전을 위한 법질서 확립과 수형자의 올바른 사회복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시설이다.

DGB사회공헌재단은 지난 5월에는 김천교도소에 생수 1만 병과 선풍기 95대를 지원했으며, 이번에는 무더운 혹서기에 530여 명의 수용자 건강을 위해 닭백숙과 팥빙수·컵라면·우유 등을 지원했다.

지난 2012년부터 경북 북부 제2교도소를 시작으로 안동교도소 등에 꾸준히 교정교화 후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DGB사회공헌재단은 직접적인 물품 후원은 물론 정서함양을 위한 교양도서 후원사업, 문화공연 지원 사업 등으로 장기적인 교화에 목적을 두고 있으며, 교도소 수용자들의 건강한 사회인 만들기에 동참하고 있다.

김태오 DGB 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수형인들이 사회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으며 노력해 적극적인 교화 과정을 거치길 바란다”며 “DGB금융그룹은 교도소 불우 수용자뿐만 아니라 복지 사각지대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모든 국민이 함께 사는 건강한 사회 만들기에 우리 DGB금융그룹이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