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獨 ‘게임스컴 2018’서 ‘지스타’ 해외 홍보관 운영…넥슨, KT와 손잡고 ‘제로 레이팅 프로모션’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獨 ‘게임스컴 2018’서 ‘지스타’ 해외 홍보관 운영…넥슨, KT와 손잡고 ‘제로 레이팅 프로모션’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8.2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지스타 2018, 유럽에서 만나세요

지스타조직위원회는 21~25일(현지시간) 독일 ‘게임스컴 2018’에서 ‘지스타’ 해외 홍보관을 운영(21~23일)하고, 각국 게임산업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네트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해외 홍보관 참여는 글로벌 게임업계에 지스타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스타조직위는 게임스컴 BTB 전시장에서 5.5부스 규모 독립부스를 운영하고, 주요 참가사와 바이어를 대상으로 지스타 관련 리서치 등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강신철 지스타조직위원장은 “최근 들어 해외 국가나 관련 기업들의 문의가 부쩍 늘어나는 등 지스타 글로벌 인지도 확장 노력이 조금씩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지스타가 아시아를 대표하는 게임 전시회가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세계 시장을 두드리고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넥슨, KT와 손잡고 ‘제로 레이팅 프로모션’ 실시

㈜넥슨은 20일 KT와의 제휴를 통해 ‘EA SPORTS™ FIFA Online 4M, 오버히트 등 자사 인기 게임 2종의 게임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는 ‘제로 레이팅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전자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 노트9’ 출시를 기념한 것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갤럭시 노트9 단말기에서 혜택을 신청한 KT 통신사이용자라면 누구나 자사 게임 2종을 별도 데이터 소모 없이 즐길 수 있다.

데이터 무료 혜택은 단말기 내 ‘KT 플레이게임’ 런처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KT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게임 아이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오버히트 ‘4성 전설 영웅 소환권(1장)’과 FIFA 온라인 4M ‘스페셜 5종 쿠폰’ 등 인기 게임 아이템도 추가로 지급한다.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 퍼즐’, 신규 캐릭터 선봬

선데이토즈는 대표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신규이벤트와 이를 진행할 신규 캐릭터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커크의 보물찾기’라는 새로운 이벤트로 첫 선을 보인 ‘커크’는 게임의 원작인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에서 장난기 넘치는 귀여운 강아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신규 캐릭터다.

커크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가 퍼즐을 풀며 모은 샌드위치 10개 마다 아이템이 담긴 보물상자를 찾아 선물하는 역할을 맡았다.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찾아올 커크는 퍼즐 게임에서도 이용자에게 추가 이동 2회를 선물하는 도움을 주며 이색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