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SKT, '갤럭시 탭 S4' 사전 판매 시작…LG CNS, 브랜드 경영으로 플랫폼 사업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SKT, '갤럭시 탭 S4' 사전 판매 시작…LG CNS, 브랜드 경영으로 플랫폼 사업 강화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8.22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갤럭시 탭 S4' 사전 판매 시작

SK텔레콤은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 탭 S4'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탭 S4의 출고가는 88만 원으로 'T Tab 24'(월 2만6400원, VAT 포함) 요금제 이용 시 공시지원금 20만 원을 받아 68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 2종이다.

갤럭시 탭 S4는 고사양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기능을 두루 갖췄다. 갤럭시 태블릿 최초로 6GB램과 73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16대 10 비율을 적용한 10.5인치 대화면은 전작 대비 약 32% 커졌다.

갤럭시 탭 S4를 사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0명은 키보드 커버(13만 원 상당)와 블루투스 마우스, '배틀그라운드' 아이템 쿠폰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LG CNS, 브랜드 경영으로 플랫폼 사업 강화

LG CNS는 AI빅데이터, 스마트팩토리, 블록체인, 사물인터넷(IoT), 스마트시티, 로봇서비스, 스마트에너지 등 7개 신기술 분야의 플랫폼∙솔루션 전략브랜드를 론칭하고 플랫폼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전략브랜드는 미래 성장성이 높고 기술적 차별성을 갖춘 플랫폼으로, LG CNS는 이를 집중 육성해 미래 IT 기술 시장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 

LG CNS의 전략브랜드에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을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플랫폼 형태로 제공, 고객 비즈니스의 효율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능케 하는 것은 물론, 플랫폼·솔루션 기반의 사업 모델까지 선도하겠다는 의미도 담겨 있다.

LG CNS는 이러한 브랜드 경영을 바탕으로 △SI∙SM부터 플랫폼∙솔루션 사업까지 전 영역에서 선도적 위상 확보 △B2B 영역에서 LG CNS만의 기술∙서비스 차별성과 고객 신뢰도 제고 △정예화된 기술인재 기업 이미지 강화를 추진한다.

청호나이스,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1년 연속 1위 선정

청호나이스는 지난 21일 롯데호텔(소공동) 사파이어볼룸에서 진행된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시상식에서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22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 주최하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친건강, 친환경 상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웰빙수준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지수화 해 상품군별 1위를 선정·발표하는 제도다.

이번에 청호나이스가 11년 연속 수상의 위업을 달성하게 된 '하이브리드 얼음정수기 도도'는 건강성과 충족성, 안전성 등 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우전자, 프라이어 오븐 美 'VIP 어워드' 최고 제품 선정

대우전자는 미국 가전 전문 유력 매체인 '트와이스'(TWICE)가 실시한 제품 평가에서 '프라이어 오븐'이 복합오븐 분야 최고 제품으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격주로 발간되는 트와이스지는 미국 가전 업계에서 공신력 있는 매체로 지난 2013년부터 매년 미국 내에서 판매된 가전제품들을 분야별로 나눠 유통업계에 종사하는 바이어들로 평가단을 구성, 제품 특징과 디자인, 소비자 혜택을 중점적으로 평가해 최고 가전제품을 선정하는 VIP 어워드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최고 제품으로 선정된 프라이어 오븐은 기름 없이 튀길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기능, 내부 회전 팬의 열기로 음식물을 골고루 익히는 컨벡션 기능, 석쇠에 굽는 그릴 기능, 해동 및 조리 역할을 하는 전자레인지 기능, 발효 기능 등 5가지 기능을 갖춘 복합오븐이다.

업계 최초로 튀김용 전용 용기를 채용, 에어프라이어 기술을 적용한 복합 오븐으로 감자튀김, 수제 돈까스 등 8가지 튀김요리를 자동조리 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