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컬처웍스, 모바일 게임 ‘올라올라 스푼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컬처웍스, 모바일 게임 ‘올라올라 스푼즈’ 출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8.2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올라올라 스푼즈' 이미지 ⓒ 롯데컬처웍스

롯데컬처웍스는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 내에 미니게임 '올라올라 스푼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컬처웍스는 지난 6월 엔씨소프트와 캐릭터 브랜드 활성화 제휴를 체결하며, 롯데시네마 건대입구관에 브랜드관을 오픈하는 등 ‘스푼즈(Spoonz)’를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스푼즈는 엔씨소프트가 자체 개발한 캐릭터 브랜드다. 엔씨의 게임 캐릭터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5종(비티(BT), 신디, 디아볼, 핑, 슬라임)의 캐릭터들이 가상의 섬 ‘스푼즈 아일랜드’에서 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올라올라 스푼즈는 스푼즈 캐릭터인 '신디'를 좌우 버튼으로 조작해 창문틀을 밟고 높이 올라가는 클라임 게임이다. 높이 올라갈수록 점수를 얻을 수 있고, 팝콘 등을 획득하면 추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높이 올라갈수록 차오르는 게이지를 통해 ‘FEVER’ 모드를 발동시키는 기능도 있다.

한편, 게임 점수 고득점자와 게임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영화 관람권, 매점 할인권 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2주마다 게임 점수 고득점자 상위 100명에게 영화 관람권, 매점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여기에 게임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무작위로 영화 할인권, 매점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지난 6월 새롭게 출범한 롯데컬처웍스는 고객에게 새롭고 재밌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중이며, 그 행보의 일환으로 엔씨소프트와 협업을 통한 미니게임을 런칭했다”며 “향후에는 회사가 보유한 플랫폼을 활용해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