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LG생건, 'VDL 벨벳 립스틱' 출시…오리온, '꼬북칩' 바이럴 영상 조회수 300만 건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LG생건, 'VDL 벨벳 립스틱' 출시…오리온, '꼬북칩' 바이럴 영상 조회수 300만 건 돌파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8.2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LG생건,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립스틱 출시

▲ VDL 리얼 핏 벨벳 501, 배우 천우희 광고컷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트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벨벳 질감의 선명한 컬러를 뭉침 없이 연출할 수 있는 게 특징으로, 피팅·슬라이딩 오일의 콤플렉스와 신개념 벨벳-매트 포뮬러가 적용돼 밀착감을 강화했다는 게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또한 다공성 매트 파우더가 입술이 메마르지 않도록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줘, 매트한 타입 립스틱이 건조하다고 느꼈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컬러는 마른 장미, 딥 레드, 뉴트럴 베이지 톤, 코랄, 핑크 등 총 27가지로 구성됐다. 가격대는 3.8g 기준 2만5000원이며, VDL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티스캐너, 그린피 '타임세일'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의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는 골프 성수기인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매주 1회 그린피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 오후 1~2시 티스캐너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되며, 전국 유명 골프장 티타임을 최대 95%까지 할인된 가격(최저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동일 가격으로 4명 모두 적용된다.

티타임 구매는 우선 선점 후 5분 내 결제해야 예약이 확정되며, 결제시간 초과 시에는 결제가 되도 예약이 취소된다. 또한 결제 시간 이내에는 다른 티타임을 선택할 수 없다.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계절밥상 포장·배달 서비스 강화

CJ푸드빌 계절밥상은 제철 한식을 포장·배달해 주는 '계절밥상 그대로'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고추장 불고기, 마포식 돼지양념구이, 쌈장 치킨, 계절 덮밥과 비빔밥, 주전부리, 계절밥상 도시락 등 계절밥상 대표 메뉴들이 대상 품목이다.

계절밥상 매장에 직접 방문 또는 전화 예약 후 픽업하거나, O2O 배달 서비스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매장 직접 주문 시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 배달 서비스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스타벅스, '아보카도 블렌디드' 판매 기간 연장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아보카도 블렌디드' 판매 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23일 전했다.

당초 여름 한정 제품인 아보카도 블렌디드는 지난 6월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판매량 50만 잔을 돌파하는 등 스타벅스 블렌디드 음료 중 가장 높은 판매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여름이 끝나도 매장에서 지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판매 기간을 연장한 것이다.

스타벅스 측은 "아보카도 블렌디드가 든든함과 건강함을 선사하는 음료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의 균형을 생각한 색다른 음료 개발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웅진식품, 추석 명절 주스 선물세트 선봬

웅진식품은 인기 음료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3일 전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총 36종으로 구성됐으며, 웅진식품의 '자연은' 주스를 패키지에 소재 별로 나눠 담았다. 특히 '자연은 행복세트'는 가장 인기 있는 음료인 알로에, 토마토, 제주감귤 1.5L 세 병과 사은품 키칠타월로 구성돼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가격대는 36종 모두 1만 원대로 책정됐으며, 할인마트와 편의점 등 전국 소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웅진식품 측은 "자연은 주스 선물세트로 행복한 명절 연휴를 부담 없이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제과, '몬스터칙촉' 출시

롯데제과는 기존 '칙촉' 제품 크기를 2배 이상 키운 수제 디저트 쿠키 타입 '몬스터칙촉'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칙촉의 디저트 이미지를 강화한 게 특징이다. 초콜릿이 박혀있는 모양은 유지하면서 크기를 늘리고 초콜릿 함량을 높여 커피와 잘 어울린다는 게 롯데제과의 설명이다.

몬스터칙촉은 '몬스터칙촉 쇼콜라', '몬스터칙촉 티라미수' 등으로 구성됐으며, 봉지 단위 낱개로 판매된다.

오리온, '꼬북칩' 바이럴 영상 조회수 300만 건 돌파

오리온은 '꼬북칩' 바이럴 영상이 공개 3주 만에 조회수 3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3일 전했다.

지난달 31일 오리온 공식 유투브, SNS 등을 통해 공개된 해당 영상은 꼬북칩 모델인 가수 헨리가 꼬북칩에서 나는 다양한 소리를 음악으로 표현해 멜로디를 입혀 음악을 만드는 과정을 보여준다.

오리온 측은 "꼬북칩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음악으로 표현한 차별화된 콘텐츠가 인기 비결"이라며 "같은 광고의 중국판 역시 중국 내에서 곧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