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게임빌 ‘로열블러드’, 대난투 업데이트…NHN픽셀큐브 ‘피쉬아일랜드’, 경쟁 콘텐츠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게임빌 ‘로열블러드’, 대난투 업데이트…NHN픽셀큐브 ‘피쉬아일랜드’, 경쟁 콘텐츠 선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8.2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로열블러드 대표 이미지. ⓒ게임빌

게임빌 ‘로열블러드’, 대난투 업데이트

게임빌은 자체 개발 MMORPG(역할수행게임) ‘로열블러드’에서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실시간 RvR ‘대난투’가 공개된다. 대난투는 12vs12 규모의 진영전 콘텐츠로 매일 6회 한정 오픈된다. 동일한 전투력 환경에서 수동 조작만 가능해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무기에 장착하는 최상위 성장 파츠인 ‘천상석’도 추가된다. 천상석은 ‘차원결정’을 재료로 제작 가능하다.

NHN픽셀큐브 ‘피쉬아일랜드’, 경쟁 콘텐츠 선봬

NHN픽셀큐브가 자체 개발한 리듬액션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이하 피쉬아일랜드)를 23일 실시간 경쟁 콘텐츠 ‘낚시 대회’를 추가했다.

낚시 대회는 2일 간격으로 낮과 밤의 특정 시간에 하루 2회씩 진행된다. 대회가 시작되면 레벨 18 이상의 이용자는 대회섬에 입장할 수 있으며, 시간 내에 정해진 목표 어종을 낚으면 대회 종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대회 종류는 △물고기 크기에 따라 랭킹이 정해지는 ‘대물낚시대회’ △목표 어종을 누가 가장 많이 잡느냐에 따라 랭킹이 정해지는 ‘많이잡기대회’ 등 두 가지다.

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업데이트 예고영상 공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소울워커’가 신규 스토리 ‘커럽티드 레코드’의 업데이트에 앞서 예고영상을 23일 공개했다.

커럽티드 레코드는 소울워커가 새롭게 선보이는 외전 스토리로 소울워커 세계관의 핵심인 ‘공백’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예고영상에서는 공백 안에서 적으로 변해버린 ‘릴리’, ‘스텔라’의 모습과 신규 스킨 등 업데이트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이 담겨있다.

베스파 ‘킹스레이드’, 5번째 NPC 영웅 업데이트

베스파는 자사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5번째 NPC 영웅, ‘영웅의 요리사 유노’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영웅의 요리사 유노는 회복을 담당하는 사제로, 체력은 물론 아군 전체의 해로운 효과를 해지하며 지속 시간 동안 체력을 회복시키고 방어력을 증가시킨다.

또한 유노를 동료로 모험에 합류시키면 보유 효과로 영웅의 여관 상점의 물품들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넥슨 ‘어센던트 원’, 얼리 액세스 예고

㈜넥슨은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중인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 의 얼리 액세스 프로그램(Early Access Program)을 오는 9월 13일부터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어센던트 원은 5대5 팀 대전 MOBA게임으로, 그리스 신화 스토리 바탕에 SF요소를 더한 독특한 세계관과 자전하는 구(球) 형태의 전장에서 즐기는 전투가 특징이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개성 넘치는 총 16종의 어센던트(캐릭터)와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 3주년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NHN픽셀큐브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하 프렌즈팝)가 23일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카카오톡 친구와 함께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실시간 1:1 대전 모드인 ‘도전 프렌즈팝 챔피언’을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카카오톡 친구들과 1:1 대전을 할 수 있는 ‘친선전’ 모드와 누적 점수로 순위를 가르는 ‘랭킹전’ 중 한 가지 모드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팝 챔피언 빙고’, ‘달려라 메달왕’, ‘단어 수집’, ‘오늘의 미션 보상 강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방침이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공개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 신규 영웅 ‘잉그리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숨은 강자들 소속의 잉그리드는 강력한 물리 공격을 바탕으로 상대 영웅에 큰 피해를 가할 수 있는 만능형 영웅이다. 특히 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 400%에 달하는 강력한 물리 피해 효과를 주면서도 상대방의 진영을 흩트리는 각성기가 특징이다.

넷마블은 신규 영웅 잉그리드 공개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날부터 약 2주 간 6개의 업적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험, 요일 던전, 공성전 등 다양한 콘텐츠의 수행 횟수에 따라 골드, 6성 영웅 소환권, 고급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 등 풍성한 보상을 마련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