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공개…‘메이플스토리M’, 미니게임 스테이션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공개…‘메이플스토리M’, 미니게임 스테이션 업데이트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8.2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블레스 언리쉬드 대표 이미지. ⓒ네오위즈

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공개

㈜네오위즈는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의 Round8 Studio가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 언리쉬드’가 콘솔게임으로 출시된다고 24일 밝혔다.

퍼블리싱과 운영은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가 맡게 된다 반다이 남코 아메리카는 지난 23일 오전 6시 공식 홈페이지에 블레스 언리쉬드를 공개한 바 있다.

Round8 Studio 박성준 PD는 “콘솔 시장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진 반다이 남코 아메리카와 협업해 콘솔 이용자들을 가장 잘 이해한 차별화된 MMORPG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M’, 미니게임 스테이션 업데이트

㈜넥슨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미니게임 스테이션’을 업데이트 했다고 24일 밝혔다.

미니게임 스테이션은 △곡식창고 습격사건 △메이플 빙고 △미션 투 스페이스 △초능력 윷놀이 △OX 퀴즈 등 미니게임 5종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미니게임 3종을 선보인 후 순차적으로 2종을 도입하며, 결과에 따라 미니게임 스테이션 상점을 이용할 수 있는 코인도 지급한다.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스페셜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가 퍼블리싱하고 빅볼이 개발한 축구카드 RPG ‘사커스피리츠’가 유저의 편의성을 강화한다는 취지에서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설 선수 사이퍼’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2종 스킨’ 및 ‘유니크 스피릿 스톤 5종’도 추가된다.

또한 ‘강화 시스템’을 개편해 강화 선수 레벨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던 골드 소모비용을 고정으로 변경하고, ‘스피릿 스톤’ 해제 및 장착 시 소모되던 골드 비용을 모두 없애는 등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편의성을 높였다.

카카오게임즈, ‘게임스컴 2018’ 커뮤니티 파티 성료

카카오게임즈는 유럽 최대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18’에서 네트워킹 행사 ‘카카오게임즈 커뮤니티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2일 저녁 퀼른 인근 오픈바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카카오게임즈 유럽법인의 주최로 마련됐다. 현장에는 게임스컴 2018을 맞아 각지에서 모인 글로벌 게임 업체 및 카카오게임즈 관계자 등 총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카카오게임즈 민 킴 유럽 법인장은 “이번 행사로 글로벌 유저들이 한 자리에 모여 ‘검은사막’ 등 공통된 게임 주제를 가지고 서로 의견을 듣고 나누는 데 의의가 있었다”며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해 북미, 유럽지역에서의 ‘검은사막’의 안정된 서비스를 구축함과 동시에, ‘그래픽 및 사운드 리마스터’ 등 다양한 업데이트로 서구권 시장에서의 한 단계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