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고객 대상 이동점포 블록 증정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고객 대상 이동점포 블록 증정 이벤트 실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8.2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NH농협은행은 27일부터 내달 21일까지 ‘내집마련의 꿈을 싣고 달려가는 NH BANK 이동점포 블록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27일부터 내달 21일까지 ‘내집마련의 꿈을 싣고 달려가는 NH BANK 이동점포 블록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에서 판매되는 주택종합청약저축,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가입 고객 중  총 3000 명을 추첨해 ‘NH 농협은행 이동점포 모형 블록’ 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이벤트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고, 가족 또는 지인을 소환하는 고객 300 명에게도 NH 농협은행 이동점포 모형 블록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 고객은 10월 초에 농협은행 홈페이지 및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고객에게는 은행에서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내집 마련의 기반이 되는 청약상품에 가입해 청약통장의 혜택은 물론이고 경품 수령의 기쁨도 함께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