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그룹, 2018년 하반기 채용 시행…야놀자 계열사, '늦캉스'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그룹, 2018년 하반기 채용 시행…야놀자 계열사, '늦캉스' 이벤트 실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8.2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그룹, 2018년 하반기 채용 시행

KT그룹은 4차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할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하반기 공개채용을 오는 28일부터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은 KT를 비롯해 비씨카드, KT스카이라이프, KT에스테이트, KT텔레캅, KT SAT, KT IS, KT CS, KT스포츠, KTH, KT M&S, 나스미디어, KT엠하우스, KT커머스, 스마트로, 브이피 등 15개 그룹사가 함께 참여해 총 500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 중 KT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약 300명을 채용한다.

KT는 5G와 4차 산업혁명 주도를 위한 AI, 블록체인, 커넥티드카, 핀테크 등 R&D와 융합기술 분야 채용을 확대하고, 직무역량 검증 위주의 전형 운영을 통해 실무형 인재를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채용 분야는 경영∙전략, 마케팅∙영업, 네트워크, IT, AM(Account Manager: B2B영업), R&D, 신사업개발, 경제경영연구 등 총 10개 분야이며, 서류 접수는 오는 28일부터 9월 11일까지 KT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야놀자 계열사, 내달 초까지 '늦캉스' 이벤트 실시

야놀자 계열사 호텔나우와 야놀자펜션은 '늦캉스'(늦은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성수기의 높은 물가와 폭염, 인파를 피해 느지막이 휴가를 떠나는 이들을 위해 마련했다.

먼저, 호텔나우는 내달 2일까지 서울, 경기, 인천 등 도심에서 늦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들을 모아 소개하고, 예약고객 대상 최대 1만원 즉시할인 혜택과 호텔별 특가 및 특전을 제공한다. 서울 및 경인 지역은 성수기에도 예약 비중이 높은 곳으로, 대상 호텔은 총 45곳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힐튼, 앰배서더, 쉐라톤, 메리어트, 라마다, 베스트웨스턴 등 세계적인 호텔 체인과 롯데, 글래드, 신라스테이 등 국내 유명 호텔 브랜드들이 함께한다. 야놀자 및 호텔나우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럭셔리한 도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늦캉스 이벤트가 종료되면 연이어 내달 9일까지 전국 디럭스급 호텔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야놀자펜션은 내달 14일까지 전국 인기 펜션 100곳을 소개하는 늦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대상 펜션은 올해 7~8월 예약 순위를 기준으로 1~100위까지 선정했다. 성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대의 고급 풀빌라 펜션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해볼 수 있다.

신일, 레트로 디자인 입은 '미니 에어프라이어' 출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1.6 리터 용량의 '미니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하고, 1인 가구와 신혼부부를 공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곡선의 레트로 디자인을 적용해 눈길을 끈다. 색상은 레드, 옐로우, 핑크 3가지로 출시돼 생동감 있는 주방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미니 에어프라이어는 뜨거운 열을 빠르게 순환시켜, 별도로 기름을 추가하지 않아도 식재료 내의 지방 성분만을 이용해 튀김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굽기, 토스트, 데우기, 베이킹 기능을 갖춰 스테이크부터 머핀까지 다채로운 요리가 가능하다.

온도는 80도에서 최대 200도까지 폭넓게 설정할 수 있으며, 타이머는 최대 30분까지 조절 가능하다. 또한 설정 온도에 도달했을 경우, 전원은 자동 차단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본체와 바스켓, 튀김 받침대는 모두 분리 가능하며, 세척이 용이하다.

LG전자, IFA 2018서 ‘LG 시그니처' 신제품 선봬

LG전자는 오는 31일부터 6일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8'에서 超(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라인 와인셀러,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건조기 등 3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들 신제품은 인공지능 LG 씽큐(LG ThinQ)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LG전자는 기존에 출시한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에도 순차적으로 인공지능 플랫폼을 탑재하기로 했다. 인공지능 LG 시그니처는 스스로 고객의 사용 패턴과 주변 환경을 분석해 최적화된 방식으로 작동한다. 고객은 손으로 조작할 필요 없이 음성만으로 손쉽게 제품의 세부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이에 LG전자는 IFA 2018에서 초프리미엄 가 LG 시그니처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영국 설치예술가 제임스 부르지즈(Jason Bruges)와 함께 LG 시그니처 부스를 꾸민다. 제임스 부르지즈는 어느 좋은 날(One Fine Day) 을 주제로 자연의 변화에 맞춰 ‘LG 시그니처’를 표현한 프리미엄 갤러리를 선보인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