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영화 <물괴> 츄잉챗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시네마, 영화 <물괴> 츄잉챗 이벤트 진행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8.2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롯데시네마는 내달 10일 영화 <물괴> 츄잉챗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내달 10일  영화 <물괴> 츄잉챗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츄잉챗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라이브로, 롯데시네마 광복·대전둔산·동성로·수원·전주에서 실시간 생중계 된다. 영화 <물괴>의 주역들인 허종호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명민·김인권·이혜리·최우식이 출연하며, 박지선이 사회를 맡았다.

롯데시네마 츄잉챗은 배우가 직접 참석하는 라이브관 외 전국 5개 상영관과 카카오TV를 통해 관객과의 대화가 생중계 되는 이벤트다.

당일 오후 7시 30분부터 영화가 먼저 상영된 후 약 1시간가량 관객과의 대화 및 실시간 채팅방이 열려 박지선의 진행에 따라 영화와 주연 배우들에게 궁금했던 점, 하고 싶은 말들을 자유롭게 전달하고 답변도 들을 수 있다.

츄잉챗 참여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으로 라이브관과 중계관을 예매하면 된다. 예매관객에게는 츄잉챗 채팅방에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와 비밀번호가 따로 부여된다.

한편, 영화 <물괴>는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로 내달 12일 개봉 예정이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