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한국지엠, 부평구청 구매분 볼트EV 9대 출고…현대글로비스,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한국지엠, 부평구청 구매분 볼트EV 9대 출고…현대글로비스,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8.2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LOLO’ 골프라운딩 클래스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오는 9월 17일 경기도 용인 써닝포인트 C.C에서 고객 대상 LOLO(Love Only Live Once) 골프라운딩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LOLO 골프라운딩 클래스에는 장훈석, 이정민 SBS 골프 해설위원 등 5명의 유명 프로가 참석, 레슨과 골프 라운딩을 진행한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9월 3일까지 한성자동차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되는 메시지 또는 '한성자동차 롤로 LOLO' 카카오 플러스에 친구추가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한성자동차는 추첨을 통해 참가 고객을 확정, 개별 통보할 에정이다. 또한 한성자동차 롤로 LOLO 카카오 플러스 친구추가와 신청서 작성한 고객들에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방침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 고객들이 골프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이번 골프 라운딩 클래스가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지엠, 부평구청 구매분 볼트EV 9대 출고

한국지엠은 29일 인천 부평구청이 사회복지 업무용 차량으로 구매한 쉐보레 볼트EV 9대를 출고했다고 밝혔다.

383km의 1회 충전 장거리 주행 능력을 갖춘 볼트EV는 높은 가격경쟁력과 저렴한 유지비용을 바탕으로 일반 고객뿐 만 아니라 기업·관공서 업무용 차량으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부평구청은 이날 인수한 볼트EV를 관내 9개 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 복지팀에 1대씩 배치하고, 해당 지역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직접 찾아가 복지 상담·방문건강관리 서비스 등 다양한 보건복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차량 전달 행사에 참석한 카허카젬 한국지엠 사장은 "뜻깊은 사회복지 사업의 동반자로 쉐보레 볼트EV를 선택해 준 부평구청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발전을 위한 방안을 적극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쌍용차 , 9월부터 중남미 지역에 렉스턴 스포츠 수출

쌍용자동차는 오는 9월부터 칠레, 에콰도르 등 중남미 지역에서 렉스턴 스포츠(수출명 무쏘)의 론칭 행사를 잇달아 개최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지난 1월 국내 출시 이후 중형 SUV 및 픽업 시장의 수요를 모두 충족시키며 쌍용차의 내수 성장을 이끌고 있는 렉스턴 스포츠는 지난 3월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해외시장에 첫 선을 보인 뒤 하반기부터 해외 지역별로 본격적인 론칭이 이어지고 있다.

쌍용차는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다양한 편의사양, 넉넉한 실내공간 및 공간활용성, 안정된 주행성능과 정숙성 등 렉스턴 스포츠의 높은 상품경쟁력이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글로벌 판매 확대를 위해 해외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G4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등 최근 몇 년간 선보인 신차들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수출시장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며 "신규시장 개척, 현지마케팅 강화, 브랜드 인지도 제고 등을 통해 하반기 글로벌 판매를 더욱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글로비스, 2018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현대글로비스는 2018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9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물류 △해운 △KD △오토비즈사업 △기획재경 △경영지원 등 총 6개 분야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석사 포함)이며 동등 학력 이상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 과정은 서류심사 이후 인적성검사(10월 초 예정), 실무면접(10월 말 예정), 임원면접(11월 중 예정)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신입사원 합격자 발표와 채용검진은 12월에 있을 예정이며 입사시기는 내년 1월 초다.

한편 이번 공개채용 지원 기간은 오는 9월 12일 오후 2시까지며, 현대글로비스 홈페이지 채용 포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