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NHN엔터, VR게임 개발사에 토스트 서비스 제공…위메이드 ‘이카루스M’, 비행 레이드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NHN엔터, VR게임 개발사에 토스트 서비스 제공…위메이드 ‘이카루스M’, 비행 레이드 업데이트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8.3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NHN엔터, VR게임 개발사에 토스트 서비스 제공

NHN엔터테인먼트의 통합 클라우드 솔루션 ‘토스트’(TOAST)가 ㈜원이멀스의 VR 게임 ‘마이타운’에 ‘인프라 서비스 및 글로벌게임 플랫폼 게임베이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원이멀스는 VR게임 개발과 카페 사업 등 VR관련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개발 투자하고 있는 곳으로, 최근에는 VR게임인 ‘마이타운: 디저트 슬라이스’, ‘마이타운: 다이어트 스매시’ 등 마이타운 시리즈를 제작해 서비스 중이다.

김도한 원이멀스 디렉터는 “5G 시대가 본격화되면서 고용량의 데이터를 빠르게 전송하는 것은 VR 게임 성패에 관건이 될 것”이라며 “평소 안정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로 모바일 및 PC 게임 업계에서 인정받은 토스트가 VR 게임업계에도 주도적인 역할을 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위메이드 ‘이카루스M’, 비행 레이드 업데이트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30일 ‘비행 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

비행 레이드는 펠로우를 활용해 하늘의 비행 보스를 제압하는 대규모 공중 전투로, 2각성 50레벨 도달 시 오픈되는 ‘비행무기 슬롯’에 건랜스를 장착 후 참여할 수 있다.

비행 레이드의 거대 보스 ‘안투라겐’과 ‘즈메우’는 브라카르 숲과 켈우즈 역병지대 필드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최고 레벨에 도달하지 못한 이용자도 참관은 가능하다.

베스파 ‘킹스레이드’, 물의 무녀 ‘라이아스’ 코스프레 화보 선봬

베스파가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등장하는 물의 무녀 ‘라이아스’의 코스프레 화보를 30일 공개했다.

라이아스는 영웅들이 스킬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마나를 채워주는 능력으로 킹스레이드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화보에는 코스튬 플레이어 ‘비류’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코스튬 플레이어 비류는 “킹스레이드의 매력적인 캐릭터 라이아스 코스프레를 진행하게 돼 매우 영광이다”면서 “의상의 비늘 하나하나까지 신경 썼던 만큼, 라이아스가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캐릭터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오위즈 ‘탭소닉 TOP’,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네오위즈는 모바일 리드게임 ‘탭소닉 TOP’에서 LENA의 두 번째 미니앨범 ‘너랑 있으면’을 발매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너랑 있으면’과 ‘Goodbye’가 수록됐으며, LENA는 탭소닉 TOP에서 이용자의 매니저 역할을 수행하는 캐릭터다.

앞서 선보인 첫 번째 미니앨범에서도 귀여운 외모와 청아한 목소리로 많은 팬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