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중앙연구소,‘mom편한 어린이집’ 개원…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면접편’ 온에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중앙연구소,‘mom편한 어린이집’ 개원…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면접편’ 온에어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9.03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중앙연구소는 직장어린이집 ‘mom편한 어린이집’을 열었다고 3일 밝혔다. ⓒ 롯데 중앙연구소

롯데중앙연구소,‘mom편한 어린이집’ 개원

롯데중앙연구소는 직장어린이집 ‘mom편한 어린이집’을 열었다고 3일 밝혔다.

mom편한 어린이집은 마곡 연구소 내 신축 건물에 위치해 있으며, 67평 규모에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다. 최대 36명의 원아들을 수용할 수 있어 향후 육아 부담 해소 및 일·가정 양립과 가족친화적인 직장 문화 조성에 크게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원에 앞서 롯데중앙연구소는 지난달 31일 mom편한 어린이집 준공식을 가졌다.

준공식에는 김용수 소장과 위탁 운영 재단 대표, 어린이집 원장, 연구원 학부모 대표가 참석했다.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면접편’ 온에어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의 새 광고 ‘면접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는 면접을 잘 보지 못해 불안해하고 있는 친구에게 육성재가 ‘피츠 수퍼클리어’를 건네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잊고 맥주나 마시자’고 위로하며 친구들과 함께 맥주 한잔의 즐거움을 만끽한다.

미래의 걱정은 내려놓고 어떤 상황 속에서도 가치있는 나만의 행복을 누리자는 ‘소확행’을 콘셉트로 신나는 음악과 함께 씩씩하고 경쾌하게 힐링하는 젊은층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그려냈다.

무학, ‘좋은데이 깔라만시’ 출시

무학은 열대과일 깔라만시로 만든 ‘좋은데이 깔라만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좋은데이 깔라만시는 새콤하면서도 톡 쏘는 맛이 일품인 깔라만시 원액을 첨가한 일반증류주이다. 곡물을 발효시켜 증류한 주정에 깔라만시 과즙을 담았다.

신의 선물이라고도 불리는 깔라만시는 레몬의 30배가 넘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국내에 다이어트 과일로 알려지면서 건강과 미용을 추구하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은 열대과일이다.

무학은 심리적 만족을 중요시하는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깔라만시 과즙과 무열량 감미료를 사용해 기존 자사 리큐르 제품보다 당 함량은 99% 줄이고 칼로리는 30% 낮췄다.

대원제약,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광고모델 배우 장신영 발탁

대원제약은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광고모델로 배우 장신영을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신규 광고에는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의 장신영이 대원제약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개발컨셉과 장점을 전달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번 ‘장대원’ 광고는 5초, 15초, 30초의 세 가지 타입으로 제작됐으며, ‘장대원’ 브랜드의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1000명 이상의 소비자 조사와 대면질의 연구를 통해 탄생한 대원제약의 야심작으로, 성인용과 어린이용 2종으로 출시돼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배변활동을 원활히 하고,면역력 향상과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