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한샘, '온라인 VR 모델하우스' 오픈…보이런던, 가을겨울 시즌 모델 '비'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한샘, '온라인 VR 모델하우스' 오픈…보이런던, 가을겨울 시즌 모델 '비' 발탁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9.0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한샘, 리모델링 고객 위한 '온라인 VR 모델하우스' 오픈

▲ 한샘리하우스 온라인 VR 모델하우스 침실 ⓒ 한샘

한샘은 리모델링 패키지 4종을 가상을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VR 모델하우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한샘리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이번 서비스는 '모던화이트', '모던차콜', '모던클래식와인', '모던베이지' 등 총 4개의 리모델링 패키지를 3D로 구현했다. 현관, 거실, 침실, 주방 등 다양한 공간을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다는 게 한샘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한샘은 마루·창호·도어·벽지로 구성된 '기본공사 패키지', 중문·창호로 구성된 '미세먼지 차단 패키지', 마루·중문으로 구성된 '층간소음 방지 패키지' 등 리모델링 공사 패키지 8종도 선보인다. 이 또한 3D로 구현된 공간을 확인할 수 있고, 제품정보와 대략적인 공사 금액도 제시한다.

한샘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리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 후 700만 원 이상 리모델링 공사 시 '오젠 진공블랜더' 또는 '위닉스 제습기'를 증정하며, 900만 원 이상 공사 고객에게는 20만 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2000만 원 이상은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3종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알레르망, 2018 가을겨울 신제품 출시

알레르망은 2018년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모던·내추럴 트렌드를 반영해 마블링, 대리석 등 자연에서 찾을 수 있는 패턴과 텍스처를 표현한 게 특징이다. 또한 지난 시즌 대비 라인업을 확대했으며 컬러도 추가됐다는 게 알레르망의 설명이다.

주요 상품은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 '레블로', 스트라이프와 거친 원단 패턴 '햄튼', 수채화 느낌의 '프레지오' 등이다. 특히 주목할 부분은 신기술로 만든 '울트라 X-커버'다. 기존 제품 대비 약 240g 가볍고, 터치감이 뛰어나다는 평가다. 털 빠짐을 최소화하는 4면 무봉제 기술도 적용됐다.

알레르망 측은 "이번 신제품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신소재 울트라 X-커버, 4면 무봉제 특허기술로 만든 구스 제품으로 올 가을, 겨울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 꾸준히 매출 신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보이런던, 2018 가을겨울 시즌 모델로 '비' 발탁

▲ 보이런던 2018 F/W 시즌 컬렉션 모델 비 ⓒ 보이런던

보이런던은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를 2018 가을겨울 시즌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보이런던은 비와 함께 역동적이고 자유로운 길거리 문화를 반영한 '스트리트 무브먼트' 콘셉트에 차별화된 스트릿웨어를 제안한다는 방침이다.

보이런던 측은 "비는 부드러움과 옴므적인 강인한 매력이 공존해, 보이런던의 블랙 스트리트 무드를 그만의 스타일로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며 "비의 강렬한 매력이 세계적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보이런던과 만나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더페이스샵,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블러셔' 선봬

▲ 프리즘 큐브 섀도우·블러셔 연출사진 ⓒ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은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블러셔'를 출시했다고 4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이태리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의 프리즈마 공법을 적용, 젤 베이스와 파우더를 섞어 컬러감을 살리고, 일반 파우더 타입 섀도우와 달리 밀착력과 지속력이 우수한 게 특징이라는 게 더페이스샵의 설명이다.

아이섀도우는 총 12가지(1.8g, 1만4000원), 블러셔는 총 3가지(7g, 2만5000원) 컬러로 구성됐으며, 아이섀도우의 대표 컬러는 '로즈우드 BR01', 블러셔 대표 컬러는 '블루밍피치 OR01'로 선정됐다.

더페이스샵 측은 "기존 더페이스샵 대표 제품에 이탈리아의 특별한 기술력을 더했다"며 "섬세하게 빛나는 프리즘 펄 광채로 고급스러운 아이·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