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월드타워, 10월 사진 공모전 ‘포토피크닉’ 개최…CU, ‘신서유기 간편식 2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월드타워, 10월 사진 공모전 ‘포토피크닉’ 개최…CU, ‘신서유기 간편식 2종’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9.0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물산은 10월 13일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포토피크닉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 10월 사진 공모전 ‘포토피크닉’ 개최

롯데물산은 10월 13일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포토피크닉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월드타워 포토피크닉은 총 상금 1000만 원 규모이며, 대상 1명(상금 123만원)을 포함해 총 123작품을 선정한다. 이번 행사는 핑크리본 캠페인과 연계해 시민들에게 유방암 예방의 중요성을 함께 알린다.

이번 포토피크닉의 주제는 ‘롯데월드타워에서 함께한 핑크빛 순간을 담다’로 대한암협회,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코리아, 데비케어 메디칼 코리아와 협업했다.

포토피크닉에 참가하는 가족, 친구, 연인들에게 핑크빛으로 가득한 공간에서 유방암 예방과 근절을 위한 프로그램 체험 및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포토피크닉 행사장에는 가족사진 스튜디오, 핑크리본 포토존 등이 설치되고, 메인무대공연을 비롯해 행운권 추첨행사, 핑크빛 촬영 소품만들기 등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유방암 자가검진 체험존, 핑크터치 어플리케이션 안내부스 등이 설치돼 시민들에게 유방암 예방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CU, ‘신서유기 간편식 2종’ 출시

편의점 CU는 이달 말 방영 예정인 ‘tvN 신서유기 시즌5’에 맞춰 ‘신서유기 간편식 2종’을 이달 5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땡초맛살 꼬마김밥’은 고소한 맛살 샐러드와 매콤한 땡초를 토핑한 꼬마 김밥을 특제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먹는 상품이다.

 ‘통통 불닭다리 버거’는 기존 유사 상품 대비 약 30% 증량된 닭다리 순살 패티에 중독성 있는 중화 깐풍소스를 더한 상품이다.

두 상품 모두 ‘기묘한’과 ‘신묘한’을 비롯한 신서유기 캐릭터 띠부띠부씰 10종을 랜덤으로 동봉했다. 예능 신서유기 속에서 출연자들이 코스프레하는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띠부띠부씰을 사원증, 학생증 등에 붙일 수 있도록 제작해 재미를 더했다.

한화리조트 호텔부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 위탁 운영 계약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은 세계적인 호텔 기업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수원컨벤션센터 내 호텔 위탁 운영을 위한 계약 체결식을 진행하고 본격적인 신규 사업 다각화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체결식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 김영철 대표이사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피터 가스너 개발 부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원 광교지구 택지개발사업구역 내에 건립되는 수원컨벤션센터는 지하 2층, 지상 5층, 연면적 9만7602㎡ 규모로 컨벤션센터와 광장으로 조성된다. 갤러리아 백화점, 메리어트 코트야드 호텔, 쇼핑몰, 아쿠아리움 등 부대시설도 함께 들어서며 마이스(MICE) 복합단지로 개발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간호섭 교수 영입 패션 PB 경쟁력 강화

홈앤쇼핑은 PB상품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이를 위해 홈앤쇼핑은 홍익대학교 섬유미술패션디자인과 교수이자 패션디자이너인 간호섭 교수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했다.

간 교수는 디자이너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며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디자이너 본연의 활동과 더불어 아트 디렉터로서 브랜드와의 콜라보에이션 및 전시회까지 주관하는 등 패션부문 전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간 교수는 홈앤쇼핑의 PB상품인 ‘엘렌느’와 ‘슬로우어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 확립과 고객들의 니즈를 부합한 신상품 전개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오는 9일 오후 10시 45분 진행될 엘렌느의 F/W 신상품 론칭 방송에도 출연, 이번 가을/겨울 시즌 패션 트렌드를 제시하고 스타일링까지 조언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사회복지사와 소통의 장 마련

하이트진로는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지난 5일 사회복지사들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하이트진로가 후원하는 사회복지기관의 종사자 40여명이 참석해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호프타임을 진행했다.

하이트진로는 노인, 장애인, 아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묵묵히 일해 온 사회복시자들의 노고를 서로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