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컴투스 ‘서머너즈 워’, 미주지역 월드 결선 진출자 선발…넷마블, 도쿄게임쇼서 ‘요괴워치 메달워즈’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컴투스 ‘서머너즈 워’, 미주지역 월드 결선 진출자 선발…넷마블, 도쿄게임쇼서 ‘요괴워치 메달워즈’ 공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9.1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컴투스 ‘서머너즈 워’, 미국 e스포츠 축제 성료

컴투스는 지난 8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 열린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e스포츠 축제인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이하 SWC 2018) 아메리카컵을 통해 월드 결선에 진출한 2인을 선발했다고 10일 밝혔다.

SWC 2018 아메리카컵은 오는 10월 13일 서울에서 열리는 월드 결선 진출자를 선발하는 자리다. 이날 대회에는 다양한 지역에서 1000여 명이 방문했으며, 가족과 연인 단위 관객들이 함께 어우러졌다는 후문이다.

경기 결과 드림즈조세프와 타이어가 각각 1, 2위를 차지함에 따라 월드 결선에 미주 지역 대표로 참가하게 됐다.

넷마블, 도쿄게임쇼서 ‘요괴워치 메달워즈’ 첫 공개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요괴워치 메달워즈’를 9월 중 도쿄게임쇼에서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요괴워치 메달워즈는 넷마블의 자회사 넷마블몬스터가 Level5의 유명 IP(지식재산권) ‘요괴워치’를 오리지널 스토리로 재해석해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다.

백영훈 넷마블 일본법인 공동대표는 “요괴워치라는 훌륭한 IP를 활용해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선 보일 수 있는 기회를 얻어서 기쁘다”며 “다가오는 출시 이후 원활하게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엔미디어플랫폼, 통합 PC방 관리 프로그램 예고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관리 프로그램 브랜드 ‘GET.O’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GET.O는 엔미디어플랫폼이 운영 중이던 PC방 관리 프로그램 브랜드 ‘게토골드’와 ‘멀티샵’을 통합한 신규 브랜드다.

송재화 엔미디어플랫폼 대표는 “오직 PC방만을 생각했던 초심을 되새기는 의미에서 신규 브랜드 명을 ‘GET.O’로 결정했다”며 “어떻게 하면 우리가 보유한 경험과 기술을 공유할 수 있을지 고민했다. 신규 브랜드를 통해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PC방 업주님들께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