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ABL생명이 자사 유튜브 채널에 2018 하계 대학생 인턴들이 제작한 바이럴 영상 ‘ABL의 의미’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ABL의 의미’는 ABL생명이 올 초부터 SNS에서 진행한 ‘가족사랑 캠페인’의 일환이다. 동사 하계 대학생 인턴들이 직접 기획, 콘티, 촬영, 연기 등 제작 전 과정을 진행하며 두 달간의 인턴기간 동안 함께 했던 ABL생명과 ABL생명 가족의 의미를 담은 3분 내외 영상이다.
특히 현대 직장인에게 있어 또 하나의 가족인 ‘회사’에 대해 사회 초년생으로 느끼게 된 새로운 점, 고충, 의미 등을 재미있게 표현해 대학생들의 젊고 신선한 창의성을 엿볼 수 있다.
ABL생명 변성현 마켓전략실장은 “회사와 동료·선후배의 소중함을 다룬 이번 바이럴 영상은 ABL생명의 ‘가족 사랑 캠페인’과 일맥상통하고 있다”며 “아울러 대학생 인턴들에게는 재능과 끼를 펼칠 수 있는 장이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ABL생명은 국내 유수 대학들과 산학연계 제휴를 맺고 대학생들에게 매년 상·하반기 각각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