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대학생 인턴 제작 바이럴 영상 ‘ABL의 의미’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ABL생명, 대학생 인턴 제작 바이럴 영상 ‘ABL의 의미’ 선봬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9.1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2018년 하반기 ABL생명 대학생 인턴십에 참가한 대학생들이 제작한 바이럴 영상 ‘ABL의 의미’가 11일 ABL생명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됐다. ⓒABL생명

ABL생명이 자사 유튜브 채널에 2018 하계 대학생 인턴들이 제작한 바이럴 영상 ‘ABL의 의미’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ABL의 의미’는 ABL생명이 올 초부터 SNS에서 진행한 ‘가족사랑 캠페인’의 일환이다. 동사 하계 대학생 인턴들이 직접 기획, 콘티, 촬영, 연기 등 제작 전 과정을 진행하며 두 달간의 인턴기간 동안 함께 했던 ABL생명과 ABL생명 가족의 의미를 담은 3분 내외 영상이다.

특히 현대 직장인에게 있어 또 하나의 가족인 ‘회사’에 대해 사회 초년생으로 느끼게 된 새로운 점, 고충, 의미 등을 재미있게 표현해 대학생들의 젊고 신선한 창의성을 엿볼 수 있다.

ABL생명 변성현 마켓전략실장은 “회사와 동료·선후배의 소중함을 다룬 이번 바이럴 영상은 ABL생명의 ‘가족 사랑 캠페인’과 일맥상통하고 있다”며 “아울러 대학생 인턴들에게는 재능과 끼를 펼칠 수 있는 장이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ABL생명은 국내 유수 대학들과 산학연계 제휴를 맺고 대학생들에게 매년 상·하반기 각각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