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넥슨네트웍스, 하반기 공채 실시…컴투스, ‘정복자들 시즌3’ 방영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넥슨네트웍스, 하반기 공채 실시…컴투스, ‘정복자들 시즌3’ 방영 시작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9.1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넥슨네트웍스, 하반기 공채 실시

㈜넥슨네트웍스가 11일부터 27일까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게임서비스(게임운영), 게임QA(Quality Assurance, 품질 관리), 경영지원 등으로, 게임을 좋아하고 게임산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학력, 경력에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권도영 넥슨네트웍스 인사실장은 “넥슨네트웍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서비스 분야에 오랜 기간 노하우를 축적해왔다”며 “게임에 대한 열정과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컴투스, ‘정복자들 시즌3’ 방영 시작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를 소재로 한 TV 프로그램 ‘정복자들 시즌3: 파밍웨이 to SWC’를 오는 15일부터 게임 채널 OGN을 통해 방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정복자들 시즌3: 파밍웨이 to SWC는 세계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SWC 2018)의 여정을 함께 하는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이 게임 미션 수행을 통해 여행비를 버는 즐거운 해외 투어와 더불어 세계 각지에서 사랑 받는 서머너즈 워의 진면모를 알아보는 여행기를 다룬다.

시즌1부터 호흡을 맞춘 인기 방송인 허준과 전 프로게이머 강민, 아이돌 그룹 에이프릴의 예나와 레이첼, 게임해설가 심양홍과 게임 고수 탄쟁이가 출연하며,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8주간 방영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신규 영웅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이하 그랜드체이스)에서 11일 신규 SS등급 영웅 ‘제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수호형 영웅 제로는 파티원들에게 보호막을 생성하고 상대의 스킬을 차단하는 ‘그란 액스’, 적을 도발하는 동시에 적이 불러낸 소환체를 즉시 제거하는 ‘프리클 가쉬’, 치명타 공격 시 생명력을 회복하는 ‘인크리즈’ 등 유용한 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제로’에게 착용할 수 있는 전용 장비도 함께 공개됐으며, SS 등급 영웅 소환 시 ‘제로’가 무조건 등장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할 방침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