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골프존, 'G스탬프 선물 대축제' 개최…금천미트, '호반우 명품세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골프존, 'G스탬프 선물 대축제' 개최…금천미트, '호반우 명품세트' 출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9.1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골프존, 'G스탬프 선물 대축제' 개최

골프존은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G스탬프 선물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면 행사 기간 내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로 18홀 라운드를 완료할 때마다 골프존 앱 내 선물상자로 G스탬프를 지급한다.

참여한 G스탬프 수가 특정 횟수에 도달 시 골프존 서비스 포인트인 Tee(티)를 최대 1만 Tee까지 지급하며, 각종 골프존 플러스 아이템도 지급한다. 경품으로 받은 티는 골프존닷컴, 골프존앱의 Tee교환소에서 추석 선물세트 등 다양한 상품과 교환할 수 있다.

단, G스탬프는 골프존앱을 통해 선물상자로 지급되니 이벤트 참여 전 반드시 골프존 앱을 설치해야 한다. 또한 G스탬프 페이지에서 스탬프 찍기를 완료해야만 선물 수령이 가능하다.

한샘, 가을겨울 트렌드 키워드 '위로와 격려'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늘 설레는 호텔 같은 신혼 부부공간 24평형, 아이의 재능을 관찰하는 공간 38평형, 가족간의 대화와 소통이 있는 공간 38평형, 매일매일 즐거운 홈파티 공간 38평형 ⓒ 한샘

한샘은 2018 가을겨울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키워드로 '공간이 주는 위로와 격려'를 선정하고, 이에 따른 공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전했다.

이번 공간 패키지에서는 위로와 격려라는 키워드를 반영해 '신혼가족', '초등 저학년 가족', '초등 고학년 가족', '중고등 가족' 등 대표 가족 유형을 선정, 이들의 공간이 대화와 소통으로 집 본연의 기능을 회복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주 52시간 근무 확대', '맞벌이 부부 증가' 등 사회 분위기가 빠르게 변화하면서 집의 역할도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하고, 단순히 의식주를 해결하는 공간이 아니라 가족들이 대화를 통해 서로 위로하고 격려하는 공간이 돼야 한다는 점을 고려했다는 게 한샘의 설명이다.

한샘 측은 "변화하는 사회에 맞는 집의 새로운 역할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다"며 "집은 지친 현대인의 삶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공간이어야 한다고 생각해 가족 구성원의 생애 주기에 맞춘 공간을 제안하게 됐다"고 말했다.

샘표, 이천공장서 '2018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앵콜 전시회

샘표는 샘표식품 이천공장 내 전시공간 샘표 스페이스에서 '2018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앵콜 전시회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어린이들이 음식에 얽힌 추억을 주제로 그린 작품 100점을 만나볼 수 있다. 샘표식품은 맛있는 음식을 먹는 즐거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매년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샘표식품 측은 "우리나라는 가족과 함께 식사하는 시간이 매년 줄어 OECD 국가 중 가장 낮은 편에 속한다"며 "아이들이 가족들과 더 많은 밥상을 함께 하고, 제대로 만든 샘표의 우리 맛이 아이들의 맛있는 추억에 포함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그림대회를 열고 상설전시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롯데 기린, 시그니처 빵 '기린골드라벨' 4종 출시

롯데제과는 '롯데 기린'의 첫 제품 '기린골드라벨'을 선보인다고 12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화이트 크림치즈', '화이트 초코', '아몬드 슈크림', '모카 앤 초코' 4종으로, 화이트 브레드와 컵 브레드의 콘셉트로 구성됐다. 풍미와 식감을 높이기 위해 특허 유산균을 24시간 동안 발효한 발효액을 반죽에 넣었다는 게 롯데제과의 설명이다.

한편, 롯데 기린은 지난달 '슬로우 브레드'라는 구호를 앞세우며, 제품의 생산에서 완성까지 긴 시간이 걸려도 소비자를 위한 건강한 빵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금천미트, 칡소로 만든 한우 선물세트 선봬

동원홈푸드의 축산물 온라인몰 '금천미트'는 칡소로 만든 '호반우 명품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우리나라 고유 한우 품종인 칡소는 칡덩굴 같은 얼룩무늬가 마치 호랑이와 비슷해 호반우라 불렸다. 일반적인 한우에 비해 마블링 함량은 적지만 육질이 연하고 부드러우며, 고소한 맛을 내는 올레인산 함량이 많아 감칠맛이 더욱 진하다는 게 금천미트의 설명이다.

금천미트 관계자는 "최고급 품종인 칡소를 비롯한 프리미엄 한우를 산지에서 직접 공수해 담은 상품인 만큼 정성이 가득한 명절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