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게임빌 ‘별이되어라’, 사전 정보 페이지 오픈…지스타 2018, 메인 스폰서로 ‘에픽게임즈’ 확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게임빌 ‘별이되어라’, 사전 정보 페이지 오픈…지스타 2018, 메인 스폰서로 ‘에픽게임즈’ 확정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9.1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게임빌 ‘별이되어라!’, 사전 정보 페이지 오픈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의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정보를 미리 상세히 공개하는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페이지는 20일로 예정된 대형 업데이트 ‘인피니트’의 주요 내용을 이용자들과 함께 공유하고, 기대감을 충족시키겠단 취지에서 마련됐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먼저 영웅 진화의 최종 단계인 ‘인피니티 시스템’이 추가된다. 또 최종 단계의 레이드 보스인 ‘어둠의 군주 벨리알’이 등장하고, 대규모 협동 콘텐츠인 ‘우주 대괴수 군단 침공’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지스타 2018, 메인 스폰서로 ‘에픽게임즈’ 확정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의 메인 스폰서로 에픽게임즈가 확정됐다. 해외 기업의 ‘지스타’ 메인 스폰서 참여는 이번이 최초다.

지스타조직위원회는 지난 11일 한국게임산업협회(이하 K-GAMES) 5층 회의실에서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와 지스타 2018 메인 스폰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강신철 지스타조직위원장과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강신철 지스타조직위원장은 “글로벌 게임사의 메인 스폰서 참가로 국제적 게임 행사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게 됐다”며 “에픽게임즈와의 협약 체결이 ‘지스타’의 글로벌 외연 확대와 인지도 확장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네오위즈, ‘탭소닉TOP’ 일본 진출

㈜네오위즈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TOP’이 일본 현지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탭소닉TOP은 ‘글로벌 원빌드’ 방식으로 일본 양대 마켓에 동시 출시된다. 또 일본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xi(Diverse System), siromaru + Cranky, ginkiha, 모리모리아츠시 등 현지 인기 게임음악 작곡가가 다수 참여한다.

또한 탭소닉TOP 오리지널 음원의 일본어 버전도 최초 공개된다. 나아가 일본 사전예약 시 디제이맥스 인기 캐릭터인 ‘스이’를 증정하는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엔미디어플랫폼, ‘스팀 월렛 키’ 유통 계약 체결

㈜엔미디어플랫폼은 ㈜플레이위드와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스팀(Steam) 내에서 사용 가능한 ‘스팀 월렛 키’(Steam Wallet Key)의 PC방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팀 월렛 키는 스팀에서 판매되는 게임, 소프트웨어 및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때 사용하는 ‘Steam지갑’을 충전할 수 있는 ‘디지털 기프트 카드’로, 이번 계약을 통해 엔미디어플랫폼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가맹 PC방에서는 스팀 월렛 키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