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 5G 'B2B 서비스' 준비…LG전자, 'V40 ThinQ' 공개 행사 초청장 발송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 5G 'B2B 서비스' 준비…LG전자, 'V40 ThinQ' 공개 행사 초청장 발송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9.1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5G 'B2B 서비스' 준비

KT는 12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LA에서 개막한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아메리카 2018에 참석한 황창규 회장이 5대 영역에서 5G 기반 B2B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발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KT는 5G 상용화 이후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5대 영역을 중심으로 B2B 및 B2G 협업을 추진, 5대 영역으로는 △스마트시티 △스마트팩토리 △커넥티드카 △5G 미디어 △5G 클라우드다.

여기어때,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 '블랙' 앱내 출시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인 '블랙'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블랙은 출시와 함께 전문가의 철저한 검증으로 선정한 50여개 고급 숙소를 공개했다. 이들 숙소는 70여 개 항목으로 구성된 서면 평가와 전문 큐레이터의 현장 평가를 통과해야 이름을 올릴 수 있다. 블랙은 '단 하루의 휴가가 주어진다면'이라는 슬로건 아래, 숙박 업계 '미쉐린 가이드'를 지향한다.

블랙에 포함된 숙소는 호텔, 리조트, 고급 펜션, 풀빌라 등으로 구성됐다. 제주와 서울, 경기, 강원 등 4개 지역에서 우선 선발했다.

이에 여기어때는 올 연말까지 전국의 프리미엄숙소를 지속 발굴해 상품을 100여 개로 확장하고, 장기적으로는 해외 숙소도 선정할 계획이다.

대우전자, 초소형 의류건조기 '미니' 출시

대우전자는 1~2인 가구를 겨냥, '미니' 건조기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미니(mini) 건조기는 3kg 용량으로 공간효율성과 이동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기존 대용량 14kg 건조기 대비 5분의 1 (490 x 631 x 401mm) 크기로 공간효율성이 높으며, 4분의 1 (17kg) 무게로 이동이 용이한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두께 40.1cm 초슬림에 동급제품 대비 20% 가까이 작아진 크기뿐만 아니라 배기호스 설치가 필요 없는 제품으로 거치 공간의 부담을 줄여 다용도실, 배란다, 거실 등 다양한 곳에 설치가 가능하다.

자율 제어형 PTC 히터를 채용, 자체 발열량을 조절하여 소비전력량을 최소화함은 물론, 상황에 맞추어 표준, 소량, 탈취 등 의류를 알맞게 건조해 주는 3가지 건조 코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진다.

이번에 출시되는 3kg 건조기 미니는 전자식 다크 실버(모델명 DWR-03IDDC)와 화이트(모델명 DWR-03IDWH) 2개 모델과 다이얼식 화이트(모델명 DWR-03IDWC) 모델 등 총 3개 모델이 출시된다. 가격은 30만~40만 원대이다.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V40 ThinQ' 공개 행사 초청장 발송

LG전자는 언론을 대상으로 차기 전략 스마트폰 'LG V40 ThinQ' 공개 행사 초청장을 발송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초청장은 10초 분량의 애니메이션 형태로 구성됐다. 하나의 피사체를 표준, 초광각, 망원 등 3개의 화각(畵角)과 아웃포커스로 촬영해 한층 강력해진 카메라 성능을 암시한다.

이에 따라 LG전자는 오는 10월 4일 오전 10시 서울시 마곡지구에 위치한 'LG사이언스파크' 통합지원센터 5층에서 차기 전략 스마트폰 LG V40 ThinQ를 선보인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