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목포서희스타힐스'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희건설, '목포서희스타힐스' 분양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9.1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 목포서희스타힐스 조감도 ⓒ 서희건설

서희건설은 전남 목포 석현동 870번지 일원에 '목포서희스타힐스'를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목포서희스타힐스는 12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186세대 규모로 구성됐다. 전(全)세대 남향위주 배치, 3~4bay 판상형 설계가 적용돼 일조량 확보와 통풍에 유리하고, 일부 세대에서는 대박산 조망도 가능하다는 게 서희건설의 설명이다.

단지의 최대 강점은 주변 교통 환경이다. 무안, 나주, 광주로 이어지는 영산로가 인접해 있으며, 광역교통망인 서해안고속도로를 빠르게 진입할 수 있는 목포IC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목포종합버스터미널, 호남선 등 대중교통 수단도 차량으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어 이용이 수월할 전망이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보육시설, 주민운동시설, 놀이터, 경로당, 도서관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서며, 실내에는 홈네트워크시스템, 대기전력 자동차단 시스템 등의 편의시설이 도입된다.

아울러, 원격검침시스템, CCTV, 외부인 출입통제시스템, 비상콜 시스템, 동체 적외선 감지기 등 보안 시스템 적용으로 입주민들의 주거 안전성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주변 생활환경으로는 이마트, 농협하나로클럽, 목포중앙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을 근거리로 이용 가능하며, 카톨릭대를 비롯해 향도초, 대연초, 상동초, 석현초, 목포중앙고 등 교육시설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특히 교육시설의 경우 단지 내에서 통학버스를 운행할 예정이어서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는 게 서희건설의 설명이다.

목포서희스타힐스 모델하우스는 남악신도시 내 운영 중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