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게임빌 ‘탈리온’, 태국 시장 안착…NHN엔터, ‘RWBY: 아미티 아레나’ 사전예약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게임빌 ‘탈리온’, 태국 시장 안착…NHN엔터, ‘RWBY: 아미티 아레나’ 사전예약 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9.1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게임빌 ‘탈리온’, 태국 시장 안착

게임빌은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MMORPG(역할수행게임) ‘탈리온’이 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3위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무료 게임 순위에서도 2위에 랭크됐다.

이는 게임빌이 태국 시장을 중심으로 서버 운영 및 마케팅을 집중한 것이 주효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아울러 핵심 콘텐츠 ’20:20 진영전’ 등 게임성도 초반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빌 관계자는 “동남아 시장은 실시간 PvP를 선호하는 유저층이 많은 지역”이라면서 “유저 성향을 고려해 전략적으로 해당 시장부터 순차적으로 선점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NHN엔터, ‘RWBY: 아미티 아레나’ 사전예약 개시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바오밥넷에서 개발한 ‘RWBY: 아미티 아레나’가 17일 글로벌 출시일을 공개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RWBY: 아미티 아레나는 북미 유명 애니메이션인 ‘RWBY’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대전게임으로, 오는 10월 25일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해당 게임은 원하는 캐릭터 카드로 덱을 구성하고, 랜덤으로 매칭된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1:1 전투를 벌이는 방식이며, RWBY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무기, 스킬, 화려한 액션까지 완벽하게 재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 추석 나기 봉사활동 실시

컴투스는 추석 명절을 맞아 한국의 전통 문화를 체험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사단법인 글로벌쉐어, 금천글로벌빌리지센터가 함께했으며, 다문화가정 아동들이 한국 문화에 대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계기를 만들겠단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에 따라 컴투스 임직원 가족들은 지난 15일 다문화가정 아동 20여명과 함께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금천글로벌빌리지센터를 방문했으며, 송편 등 전통 음식을 만들거나, 전통 놀이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네오위즈 ‘피망 뉴맞고’, 위메프와 콜라보레이션

㈜네오위즈는 자사 모바일 게임 ‘피망 뉴맞고’가 위메프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해 ‘다이아플러스’ 아이템을 0원에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료 아이템 ‘다이아플러스’(30일권)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로, 위메프 ‘찬스딜’ 코너에서 선착순 5만 명에게 판매한다.

다이아플러스는 ‘뉴맞고’ 상점에서 유료 판매 중으로, 매일 다이아 3개씩 30일간 지급해주는 아이템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