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렉서스, 출시 앞둔 ‘ES 300h’ 광고 모델에 현빈 발탁…현대모비스, 장애아동 가족 초청 가을여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렉서스, 출시 앞둔 ‘ES 300h’ 광고 모델에 현빈 발탁…현대모비스, 장애아동 가족 초청 가을여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9.18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렉서스, 배우 현빈 ‘뉴 제너레이션ES 300h’ 광고 모델로 발탁

렉서스 코리아는 국내 출시를 앞둔 럭셔리 하이브리드 세단 뉴 제너레이션 ES 300h의 광고모델 겸 홍보대사로 배우 현빈을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렉서스 코리아는 모델 선정 배경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매력을 지닌 현빈과 뉴 제너레이션 ES 300h가 ‘반전의 매력’이라는 공통점이 있으며, 과감한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진화해 왔다는 점을 들었다. 현빈과 뉴 제너레이션 ES 300h가 함께한 영상은 렉서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 10월 초 공개되는 뉴 제너레이션 ES 300h는 새롭게 개발된 저중심, 고강성의 플랫폼을 통해 ES가 이어온 고급스러운 승차감은 물론 감성적인 디자인과 직감적인 주행성능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대모비스, 장애아동 가족들에 가을 힐링여행 선사

현대모비스는 이동에 불편을 겪는 장애아동을 둔 15가정을 초청, 가을 힐링여행을 함께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주말 1박 2일 일정으로 개최된 이 행사에는 현대모비스 임직원으로 구성된 자원봉사자 15명이 동참했으며, 잠실 아쿠아리움과 경복궁 관람, 한강 유람선 승선 등으로 진행됐다. 현대모비스는 각 가정에 특수 제작한 개인 맞춤형 이동보조기기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장애아동가정 초청 가을여행은 현대모비스의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인 '이지무브'(EasyMove) 사업의 하나다. 평소 외출이나 여행이 쉽지 않은 장애아동을 둔 가정에 자유로운 여행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현대모비스가 지난 2014년부터 푸르매재단과 함께 매년 가을에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현대차, ‘2018 특장 CEO 초청 골프대회’ 개최

현대자동차는 지난 17일 충남 천안 우정힐스CC에서 특장사 대표 80여 명을 초청해 현대차와 특장사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2018 특장 CEO 초청 골프대회' 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특장차는 트럭의 뼈대 위에 각각의 목적에 맞는 특수 장비를 장착해 제작한 차량으로, 내수 중형 및 대형 트럭 판매량의 40%를 넘게 차지하는 핵심 시장이다. 현대차는 최근 건설 경기 악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특장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상생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자 이번 소통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선진정공 박성수 대표는 "현대차임직원과 특장차 시장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초청 골프대회 외에도 특장사를 대상으로 기술 교육 세미나를 실시하는 등 특장사의 경쟁력 강화를 지원함으로써 상생 발전에 힘쓰고 있다.

넥센타이어, 체코 아이스하키팀 ‘BK 믈라다 볼레슬라프’ 후원 연장

넥센타이어는 유럽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진행해 온 체코 아이스하키팀 'BK 믈라다볼레슬라프'(BK Mlada Boleslav)의 후원을 두 시즌 연장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1908년 창단한 ‘BK 믈라다 볼레슬라프’ 구단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팀으로 체코의 최상위 리그이자 세계 최고 아이스하키 리그 중 하나인 엑스트라리가(Extraliga)에 속해 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공식 후원 연장을 통해 지난 시즌에 이어 유니폼 및 헬멧 뿐만 아니라, 홈구장인 슈코-에네르고 아레나의 스탠드, 링크보드, 선수 벤치 등에도 넥센타이어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체코에서 인기있는아이스하키팀인 ‘BK 믈라다 볼레스라프’ 후원 연장을 통해 체코 소비자들과의접점을 더 확대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유럽 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함으로써 현지에서의 회사 인지도 및 기업 신뢰도를 더욱 효과적으로 제고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