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9.19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CJ CGV는 올 추석을 맞아 극장에서 특별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 CJ CGV

CJ CGV는 올 추석을 맞아 극장에서 특별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전국 CGV 극장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영화 관람과 매점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 3종을 판매한다.

일반 2D 영화관람권 11매와 콤보 메뉴 2000 원 할인 쿠폰 5매로 구성된 A세트는 약 20% 할인된 가격인 9만 원에 구매 가능하다. 4인 가족에게 안성맞춤인 B세트는 일반 2D 영화관람권 4매, CGV 콤보 교환권 1매, 스낵콤보 교환권 1매, 팝콘(대) 교환권 1매로 구성되며, 가격은 5만 원이다. 또 일반 2D 영화관람권 6매와 콤보 500 원 할인 쿠폰 3매로 구성된 C세트는 5만 원에 만날 수 있다.

또한, CGV는 올해 개관 20주년을 맞아 추석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만 명에게 100% 당첨 쿠폰을 지급한다. CGV 무비 패스카드(2매권),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권, 일반 2D 영화 7000 원 관람 쿠폰, CGV 콤보 무료 교환권 등 다양한 쿠폰 선물이 마련됐다.

아울러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가족, 친구, 친척 등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씨네드쉐프 상품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씨네드쉐프 상품권을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씨네드쉐프 전용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CGV는 1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영화를 관람한 횟수에 따라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모바일 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화 1회 관람 시에는 일반 2D 영화 2000 원 할인 쿠폰 2매, 3회 관람 시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 쿠폰 1매, 4회 관람 시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 쿠폰 1매를 추가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5회 관람 시에는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 쿠폰 3매를 추가로 선물한다. 서로 다른 영화 5편을 관람하면 최대 5편의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CGV아트하우스는 오는 20일부터 내달 3일까지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화제의 작품들을 모아 ‘아트하우스 PICK 인생작 특집’ 기획전을 개최한다.

CGV구로, 광주터미널, 대전, 동수원, 서면, 소풍, 압구정, 인천, 청주서문, 춘천, 평촌 등 11개 극장에서는 영화 <청설>,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이프 온리>, <맘마미아! 2>, <500일의 썸머> 5개 작품을 선보인다. CGV신촌아트레온은 영화 <몽상가들>, <원 데이>, <마미>,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등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들을 엄선했다.

스릴러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의 대표작들을 다시 만날 수 있는 ‘히치콕 앵콜전’도 준비했다. 히치콕 앵콜전은 오는 20일부터 내달 3일까지 CGV강변, 구로, 대구, 소풍, 압구정, 용산아이파크몰 6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상영작으로는 영화 <새>, <이창>, <레베카>, <현기증>, <싸이코>, <오명>, <북북서로 진로를 돌려라> 등 총 7편의 대표작을 선정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