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쌍용차, 2019 티볼리 광고영상 SNS 이벤트…재규어랜드로버, 리테일러사 250여명 채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쌍용차, 2019 티볼리 광고영상 SNS 이벤트…재규어랜드로버, 리테일러사 250여명 채용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9.1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로템, 독일 이노트란스 2018 철도박람회 참가

현대로템은 18일(현지시간)부터 21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철도박람회 '이노트란스 2018'(InnoTrans 2018)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로템은 이번 전시회에서 트램, 고속철, 무인운전차량 홍보부스를 각각 마련, 차량별 수주 실적을 집중 홍보하는 등 해외사업 공략에 나선다. 고속철 홍보구역에는 KTX-산천, HEMU-430X 및 오는 2021년 국내 상용화 예정인 320km/h급 동력분산식 고속철 EMU-고속차량 등 3가지 고속철 모형도 전시한다.

더불어 기술력 홍보부스를 마련해 올해 6월 세계 최초로 개발한 급곡선 주행장치를 소개한다. 이 외에도 열차정보시스템을 IP 네트워크로 통합 관리하는 현대로템 자체 브랜드 현대통합정보시스템(HIS) 등 철도 신호, 통신 및 제어기술을 함께 선보인다.

현대로템은 유럽, 아시아, 미주 철도기관 고위 인사들과의 면담을 통해 향후 발주 예정 사업들의 동향을 파악하고 수주 상담도 진행한다. 더불어 독일 철도차량 동력시스템 업체 호이트(Voith), 프랑스 철도차량 부품 업체 페이블리 트랜스포트(Faiveley Transport) 등 글로벌 협력사 관계자들을 만나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쌍용차, 2019 티볼리 광고영상 SNS 이벤트 실시

쌍용자동차는 오는 10월 9일까지 2019 티볼리 광고영상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워진 2019 티볼리의 광고영상 인증샷을 찍어 본인의 SNS에 해시태그 '#IAMME, #IAMTIVOLI'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SNS 계정이 없다면 이벤트페이지에 직접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방법도 있다. 

당첨 고객들에는 △롯데백화점 상품권(5만 원, 10명)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100명) △롯데리아 버거세트 교환권(300명)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9일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한편 2019 티볼리 출시 광고는 로드FC 아톰급 초대 여성 챔피언인 함서희와 레게헤어 아티스트 칼리(CALLI), 국내 최정상 힙합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J-Black)이 출연해 자신만의 개성을 발산하는 3가지 색깔의 티볼리 유저를 표현했다.

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가을·추석 맞이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모터스(대표 이두영)는가을과 추석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한성모터스는 9월 중 A-Class, CLA, GLA 모델 출고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트렁크 트레이를, B-Class, C-Class 출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코트행거와 폴딩 테이블이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서는 1등 7성급 리조트 남해 ‘사우스케이프’숙박권, 2등 고급 침구 덕시아나 베개, 3등 영화관람권 등의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추석연휴의 시작인 21일부터 한성모터스 전시장을 방문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고급 윷놀이 세트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감전, 남천, 북구, 순천)에서는 19일부터 8년 차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 연장,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타이어 최대 20%  할인 등을 제공하는 한편 일반수리 또는 사고차 수리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불스원 '밸런스온 시트', 2018 대한민국브랜드 대상서 '대한민국 명품' 수상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은 자사 대표제품 ‘밸런스온 시트’가 지난 18일 국립중앙박물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브랜드 부문 ‘대한민국 명품’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밸런스온 시트는 세계 특허 출원된 2중 허니콤 구조 기술을 접목한 고탄성 특수 폴리머 신소재 ‘에어셀 베타젤’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혁신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브랜드 부문 ‘대한민국 명품’을 수상하게 됐다.

전병익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 이사는 "이번 수상은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가장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밸런스온이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결과"라며 "뛰어난 기술력과 혁신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리테일러사 250여명 채용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오는 10월 30일까지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 직원 250여 명을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함께 서비스의 질적 성장을 위해 대대적인 서비스 인력 확충과 교육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서울 수도권과 전국의 광역시 등 주요 거점 지역 내 서비스 시설 증설에 필요한 우수 인력 확충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한다는 전략이다.

지난 17일부터 시작된 이번 채용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 9개사, 35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모집부문은 △서비스 어드바이저△테크니션 △부품 관리 △신차 영업 △인증 중고차 영업 △법인판매 영업 부문이다. 입사 지원은 오는 10월 30일까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와 사람인, 인크루트를 통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채용된 직원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브랜드 교육 및 직무에 따른 전문적인 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