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농심, '신라면' 광고모델 하정우 발탁…SPC그룹, 추석 맞이 사회공헌활동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농심, '신라면' 광고모델 하정우 발탁…SPC그룹, 추석 맞이 사회공헌활동 진행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9.2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농심, '신라면' 광고모델로 배우 하정우 발탁

농심은 '신라면'의 새 광고모델로 배우 하정우를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하정우가 신라면과 함께 청춘을 응원하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광고에서 하정우는 '억지로 하지 말고 신나면 하자'며 젊은 세대의 열정과 도전에 대해 얘기한다. 신라면을 떠올리며 즐거워하는 하정우 특유의 능청스런 연기로 친근함과 재미를 살렸다는 게 농심의 설명이다.

농심 측은 "신라면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제품인 만큼, 그간 최고의 모델들이 함께해 왔다"며 "최근 영화계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배우 하정우의 위상과 뛰어난 연기력, 친근하고 담백한 이미지가 신라면과 잘 맞아 떨어진다"고 말했다.

오리온, 12개 제품 포장 환경부 '녹색 인증' 획득

오리온은 총 12개 제품의 포장이 환경부 녹색 인증을 획득했다고 20일 전했다.

녹색 인증은 에너지 자원 절약 및 효율화를 통해 온실가스 및 오염물질 배출을 최소화하는 녹색기술, 제품, 사업을 인증하고 지원하는 제도다.

오리온은 지난 5월 '예감'과 '에너지바' 등 2개 제품이, 이달에는 '초코파이', '포카칩', '태양의 맛 썬', '오징어땅콩', '마이구미' 등 10개 제품이 각각 환경부로부터 녹색기술제품 확인을 받았다.

오리온 측은 "이번 녹색 인증 획득은 환경보호는 물론 소비자 가치 제고를 위한 혁신의 성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전 제품에 녹색기술을 활용한 포장재를 사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쿠팡, 로켓배송 누적 배송 상품 10억 개 돌파

쿠팡은 로켓배송 누적 배송 상품이 4년여 만에 10억 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2014년 시작된 로켓배송 연간 배송 상품은 당시 2300만 개에 불과했지만, 올해 9월 기준 2억6100만 개 규모로 10배 이상 성장했다. 현재 로켓배상 상품 품목은 약 350만 종에 이른다.

쿠팡 측은 "쿠팡만의 첨단 물류 인프라와 수백만 종의 셀렉션, 가격 경쟁력, 탁월한 고객 서비스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PC그룹, 추석 맞이 사회공헌활동 진행

▲ SPC그룹 임직원들이 지난 19일 양재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들과 송편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PC그룹

SPC그룹은 지난 19일 전국 사업장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전국 11개 사업장과 인근 복지기관이 공동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에서 SPC그룹 임직원들은 SPC그룹 제품과 후원금 등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SPC그룹은 2003년부터 매년 설과 추석에 지역사회 복지기관을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까지 16년 간 약 10억 8천만원 규모의 제품과 현금을 지원했다.

SPC그룹 측은 "추석을 맞는 지역주민들이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세심한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샘, VVIP 고객 초청행사 진행

한샘은 지난 18일 우수고객 40여 명을 대상으로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한옥과 실내장식, 실외조경 등 전통 주거문화를 엿볼 수 있는 한국가구박물관에서 실시됐으며, 관람 후에는 한샘의 2018 가을겨울 라이프스타일별 공간 트렌드를 제안했다.

한샘은 우수고객 초청행사를 통해 한샘의 디자인 철학과 지향하는 가치를 전달하고, 앞으로도 생생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고객과의 관계를 밀접하게 가지고 간다는 방침이다.

한샘 측은 "고객들과 만나는 자리를 정기적으로 마련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려고 한다"며 "우리의 집이 '가고 싶은 곳 머물고 싶은 곳'이 될 수 있는 집 꾸밈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한샘이 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