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네파,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 출시…내츄럴엔도텍,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유럽 홈쇼핑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네파,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 출시…내츄럴엔도텍,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유럽 홈쇼핑 론칭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9.2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네파,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 출시

▲ 네파 전지현 프리미아 벤치다운(미스트 컬러) ⓒ 네파

네파는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부피 때문에 무겁게 느껴진다는 패딩의 약점을 최소화해 핏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 게 특징이다. 또한 트렌드 컬러인 어반 컬러를 적용해 그간 패딩의 정석이었던 화이트와 블랙을 대체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했다.

네파 측은 "네파의 프리미아는 기존 일반 패딩의 대표적 약점으로 꼽히는 진부한 컬러와 부해 보이는 핏을 개선하고자 디자인된 제품"이라며 "컬러∙기능성∙스타일 모두 갖춰 무결점 패딩이라 불리는 프리미아로 우아한 윈터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디다스, 스포티 감성 '롱패딩' 2종 선봬

▲ 블랙핑크, 위너 '롱패딩' 화보 ⓒ 아디다스

아디다스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스포티 감성의 '롱패딩' 2종을 선보인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아디다스 브랜드 고유의 삼선을 강조함과 동시해 절제된 디자인과 컬러를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입을 수 있도록 한 게 강점이다. 발목까지 내려오는 '롱파카 3스트라이프', 허벅지 길이에 재귀반사 소재 등을 사용한 '엑티브 다운파카' 등으로 구성됐다.

아디다스 측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롱패딩은 아디다스의 스포티한 감성과 기술력은 유지한 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스페이스, 마마무 화사 2018 가을겨울 화보 공개

▲ 노스페이스 마마무 화사 화보 ⓒ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2018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걸그룹 마마무 화사와 함께한 아우터 화보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화사는 초경량 프리미엄 구스 롱다운 '수퍼 에어 다운'에 다운부츠 '부티 집 하이'를 선택해, 블랙 컬러의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노스페이스 측은 "화사가 자신만의 색깔로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뽐냈으며, 관능적인 매력과 건겅한 에너지를 보여줬다"고 말했다.

애경산업, '더마에스떼' 론칭

애경산업은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에스떼'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전했다.

더마에스떼는 피부과학을 뜻하는 더마(DERMA)와 피부미용 전문가에게 피부 관리를 받아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 것을 뜻하는 에스테틱(AESTHETIC)을 합친 이름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 줄 수 있는 화장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의 가장 큰 특징은  JW신약과 기술협약을 통해 특허 받은 CTP 기술 등을 화장품에 적용해 더마 화장품의 안전성과 흡수력을 높였다는 것이다.

애경산업 측은 "더마에스떼는 강력한 더마 화장품으로 인공 거미독 성분과 인공 거미줄 단백질을 처방한 세럼, 크림 등 스킨케어 화장품 등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내츄럴엔도텍,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유럽 홈쇼핑 론칭

내츄럴엔도텍은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유럽 3개국 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는 24일 독일 홈쇼핑사인 HSE24를 통해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등에서 진행된다. HSE24는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를 비롯해 이탈리아, 러시아까지 유럽 5개국에서 홈쇼핑 채널을 운영하는 유럽 최대 규모의 홈쇼핑 중 하나다. HSE24는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향후 이탈리아와 러시아까지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내츄럴엔도텍 측은 "기존 화장품과는 차별화된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만의 기술력으로 HSE24의 주 고객층인 구매력을 갖춘 트렌디한 여성 고객층을 충분히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미국에 이어 또 한번의 해외 홈쇼핑 매진 신화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유럽 시장에 안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