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오리온, '생크림파이 무화과&베리' 출시…웅진식품, '아침햇살 빈티지 컵 기획 세트' 한정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오리온, '생크림파이 무화과&베리' 출시…웅진식품, '아침햇살 빈티지 컵 기획 세트' 한정 판매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9.2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오리온, '생크림파이 무화과&베리' 출시

▲ 생크림파이 무화과&베리 ⓒ 오리온

오리온은 '생크림파이 무화과&베리'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오리지널'과 '쇼콜라&카라멜'에 이은 생크림파이 세 번째 시리즈로, 무화과의 식감과 딸기의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 게 특징이다. 새롭고 독특한 디저트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층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오리온의 설명이다.

오리온 측은 "디저트 하나도 색다른 것을 선호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무화과를 파이에 접목시켰다"며 "리얼 초콜릿, 생크림, 달콤한 무화과의 조화로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나뚜루,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선봬

▲ 나뚜루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 롯데제과

롯데제과 나뚜루는 편의점 전용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100% 제주산 녹차를 사용한 '리얼녹차'(2만 원), 초콜릿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듀오롤과 마카롱을 얹은 '드림 쇼콜라'(1만8000원), 인기 만화 <도라에몽> 캐릭터를 활용한 '도라미 미니' 등으로 구성됐다.

나뚜루 측은 "기존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크기가 커서 부담을 갖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1~2명이 즐길 수 있도록 소형화 한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제품은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웅진식품, '아침햇살 빈티지 컵 기획 세트' 한정 판매

▲ 아침햇살 빈티지 컵 기획 세트 ⓒ 웅진식품

웅진식품은 '아침햇살 빈티지 컵'이 포함된 '아침햇살 기획세트'를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총 1000명에게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트는 '아침을 먹자', '99 올해의 히트상품' 등 문구가 복고풍 서체로 적힌 투명한 유리컵과 180ml 캔 500ml 페트 등 다양한 용량의 아침햇살로 구성됐다. 가격은 9900원에서 1만2500원 선이다.

웅진식품 측은 "출시 20주년을 맞은 아침햇살이 빈티지 컵 출시를 계기로 새로운 감성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을 통해 소비 트렌드에 응답하겠다"고 말했다.

비비고, '더 CJ컵 나인브릿지' 공식 후원

▲ 비비고는 더 CJ컵 나인브릿지를 공식 후원한다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통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정규대회인 '더 CJ컵 나인브릿지'(The CJ Cup @ Nine Bridges)를 공식 후원한다고 27일 전했다.

제주 나인브릿지 골프장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디펜딩 챔피언인 저스틴 토마스와 제이슨 데이, 브룩스 켑카 등 PGA 투어 스타들이 출동해 골프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전 세계 226개국에 PGA투어가 TV로 중계되는 만큼, 이번 공식 후원을 통해 전 세계에 비비고를 브랜드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CJ제일제당의 설명이다.

CJ제일제당 측은 "지난해 같은 대회에서 총 3만5000여 명이 경기장을 찾아 비비고 브랜드를 맛보고 즐겼다"며 "올해는 더욱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비비고를 명실상부한 글로벌 한식브랜드로 자리매김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풍요로운 가을걷이 밥상' 선봬

▲ 푸드엠파이어 풍요로운 가을걷이 밥상 ⓒ 아워홈

아워홈은 푸드코트 푸드엠파이어에서 프리미엄 가을 메뉴 '풍요로운 가을걷이 밥상'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풍요로운 가을걷이 밥상은 국내산 가을 제철 곡식과 열매를 활용한 제철 밥상으로, 새로운 메뉴는 △곤드레 감자밥과 고추장불고기 민물새우 된장찌개 정식 △가을무 맑은 대구탕 △4가지 가을 버섯과 소고기 얼큰 칼국수 △차돌박이 우리쌀 떡 전골 △가을 단호박과 통오징어구이 등 5종이다.

아워홈 측은 "가을에 맛이 더 깊어지는 국내산 제철 재료를 활용해 한국식 가을 밥상 메뉴를 출시했다"며 "푸드엠파이어 전문 셰프가 만드는 고품격 가을 메뉴와 함께 따뜻하고 풍요로운 가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