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신세계디에프, 제45회 관광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전자랜드,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신세계디에프, 제45회 관광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전자랜드,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9.2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신세계디에프는 지난 27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린 ‘제45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국내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 신세계디에프

신세계디에프, 제45회 관광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신세계디에프는 지난 27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린 ‘제45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국내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세계디에프는 면세업을 통해 국내관광·지역관광 활성화, 외래관광객 유치 증대, 관광분야 일자리 창출 등 관광 산업의 발전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특히 다국적 관광객 확대를 위해 해운대 6대 관광지 투어, 남이섬과 제휴하여 조성한 ‘신세계 연인길’ 산책로 투어 등 다양한 지역 관광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또한 남대문 시장과 연계한 전통시장 투어를 전개하는 등 지역 관광을 활성화했다는 점도 높이 평가됐다.

전자랜드,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

전자랜드는 올해 3회를 맞이한 국내 최대 쇼핑 관광 축제 ‘2018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부터 10월 7일까지 인기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자체 브랜드(PB) ‘아낙’의 안마의자 ‘ANL-70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과 ‘블루스카이 5000’도 3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도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23L)는 29% 할인 판매하며, 김치냉장고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결식아동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NS홈쇼핑, 패션그룹 형지와 손잡고 ‘끌레몽뜨’ 단독 론칭 방송

NS홈쇼핑은 가을을 맞아 패션그룹 형지와 손잡고 ‘끌레몽뜨’ 브랜드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9일 밤 11시 50분부터 70분동안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는 가을에 꼭 필요한 패션 아이템인 ‘본딩 트렌치코트’ (7만 9000원), ‘베스트 셋업3종세트’(8만9000원)를 만날 수 있다.

끌레몽뜨의 트렌치코트는 여성의 라인을 고려한 절개패턴과 페미닌한 감성이 드러나는 오버핏 라인으로 편안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어 체형커버에 유리한 디자인이다. 

베스트 셋업 3종세트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톡톡한 원단으로 제작되어 탄력이 좋고 부드러우며 기모감이 있어 가을은 물론 겨울에도 코트나 패딩 속의 이너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공영홈쇼핑, 코세페 기간 ‘모바일 10% 할인’

공영홈쇼핑은 ‘코리아세일페스타’기간 동안 모바일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달 28일부터 내달 7일까지 TV쇼핑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쿠폰 등 중복할인(ARS 자동주문 할인 제외)도 가능하다.

온라인 신규 회원을 위한 ‘반가운 반값’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된다. 특정 상품을 반값(50%)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신규 고객이 해당 상품을 첫 구매 시 혜택을 받는다. 상품은 매달 바뀌며, 참여는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로 가능하다.

내달 10·20·30일에는 ‘빵빵한 공영데이’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명에서 착안해 숫자 ‘0(공·영)’이 들어가는 날에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당일 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오면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