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대웅제약, ‘외국인 우수인재 찾기’ 적극 나서…GC녹십자, 4가 독감백신 전 연령 접종 가능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대웅제약, ‘외국인 우수인재 찾기’ 적극 나서…GC녹십자, 4가 독감백신 전 연령 접종 가능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9.2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대웅제약은 해외 현지법인에서 근무할 글로벌 인재 채용을 위해 10월 1일과 2일, 양일간 ‘2018 KOTRA 외국인 유학생 채용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 대웅제약

대웅제약,  ‘외국인 우수인재 찾기’ 적극 나서

대웅제약은 해외 현지법인에서 근무할 글로벌 인재 채용을 위해 10월 1일과 2일 양일간 ‘2018 KOTRA 외국인 유학생 채용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서의 비전과 함께 대웅제약이 진출해 있는 해외 현지법인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현재 대웅제약은 미국, 일본을 비롯해 중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8곳에 해외 현지법인을 설립해 국내 제약사 중 가장 많은 해외 법인을 보유하고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대웅제약은 외국인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면접을 진행하고, 추후 선발된 인원은 해외 현지 법인 및 국내 본사에서 마케팅, 영업, 연구개발, 생산 등 역량에 맞춰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GC녹십자, 4가 독감백신 전 연령 접종 가능

GC녹십자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4가 독감백신 ‘지씨플루쿼드리밸런트’의 영유아(생후 6개월 이상부터 만 3세 미만) 투여에 대한 적응증을 승인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국산 4가 독감백신 가운데 생후 6개월 이상 모든 연령층에 접종이 가능하게 된 첫 사례다. 지씨플루쿼드리밸런트는 국내 기술로 개발된 첫 4가 독감백신으로 출시 이후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이 제품은 지난해 우리나라 바이오의약품 생산실적 상위 10개 품목 리스트에 독감백신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또 세계 두 번째이자 국내에서 유일하게 세계보건기구(WHO)의 사전적격심사(PQ: Prequalification)를 통과해 국제기구 조달시장 입찰 자격을 갖추고 있다.

GC녹십자는 이번 시즌 4가 독감백신은 400만도즈, 3가 제품은 500만도즈 분량을 국내에 공급한다.

롯데백화점, 게스X블랙핑크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롯데백화점은 28일부터 오는 11월 11일까지 전점에서 유명 진브랜드 ‘게스’와 유명 아이돌 그룹인 ‘블랙핑크’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맨투맨, 후드, 에코백 등으로 기존 영문 게스 로고를 한국어·일본어·중국어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