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현대차, 안전운전 3년 고객 할인 혜택… 토요타,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자동차오늘]현대차, 안전운전 3년 고객 할인 혜택… 토요타,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0.01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캐딜락 하우스 서울, 포토 토크쇼 ‘캐딜락 앤 더 시티’ 성료

캐딜락 코리아는 지난달 30일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라이프스타일 칼럼리스트 신동헌 씨가 진행한 포토 토크쇼 '캐딜락 앤 더 시티'(CADILLAC AND THE CITY)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토크쇼는 세계 주요 도시 속 캐딜락의 모습을 촬영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에 참여한 신동헌 칼럼리스트가 도쿄 속 캐딜락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신동헌 칼럼리스트는 "캐딜락의 매력은 수 많은 빌딩과 차들이 붐비는 도시 속에서도 확연히 드러난다"며 "세계에서 가장 발전된 메가 시티 중 하나인 도쿄에서 본 캐딜락은 압도적인 존재감과 특유의 디자인적 매력으로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고 전했다.

현대차, 안전운전 3년 하면 재구매시 할인 혜택

현대자동차는 3년간 준법·안전운전을 실천한 고객이 차량을 재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굿 드라이버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굿 드라이버 프로그램'은 고객이 가입 후 3년간 무사고/무과태료/무범칙금운행을 준수할 경우 향후 1년 이내 현대자동차 및 제네시스 브랜드 차량 재구매 시 최대 40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굿 드라이버 프로그램은 차종에 따라 △굿드라이버Ⅰ △굿 드라이버Ⅱ △굿 드라이버Ⅲ로 분리해 개별 운영될 예정이다.

굿드라이버Ⅰ은 가입 비용 10만 원으로, 안전 운전 시 3년 후 소형~준중형 차종 재구매시 2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굿드라이버Ⅱ는 가입 비용 15만 원이며, 동일 기간 이후 중형~대형 차종 구매 시 300만 원의 재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굿 드라이버Ⅲ는 제네시스 브랜드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만 원 가입 비용에 400만 원의 재구매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굿 드라이버프로그램은 차량 출고 후 3년 이내에 가입할 수 있으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쇼핑몰을 통해 직접 가입하면 된다.

쌍용차, 2018 평택항 마라톤 대회 후원

쌍용자동차는 지난달 30일 개최된 평택항 마라톤 대회를 후원하며 지역사회 알리기에 동참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경기도 평택항 국제여객터미널 일원에서 열린 2018 평택항 마라톤 대회에는 아마추어 마라토너 만 여명이 참가했으며, 남녀별로 하프코스와 10km 코스, 5km  코스 등 3개 코스 6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쌍용차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2019년형 티볼리 아머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한편, 별도의 홍보 부스를 마련해 2019년형 티볼리 및 G4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를 전시하고 부스를 찾은 시민들에게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토요타 코리아,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실시

토요타 코리아는 1일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의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발론은 토요타 브랜드를 대표하는 풀 사이즈 세단으로 국내에서는 2013년부터 가솔린 모델이 판매돼 왔다. 이번 올 뉴 아발론부터는 하이브리드 모델만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아발론 하이브리드는 세련되고 과감한 익스테리어 디자인과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실내공간을 자랑한다. 저중심 설계와 와이드 스탠스를 바탕으로 2.5리터 직렬 4기통 다이나믹 포스 엔진과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더해져 한층 강화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는 오는 11월 6일 출시 예정이며, 사전 계약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