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마트, 전통시장과 함께 ‘렛추고’ 진행…하이트진로, 노인의 날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마트, 전통시장과 함께 ‘렛추고’ 진행…하이트진로, 노인의 날 행사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0.02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마트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시너지 효과를 위한 ‘롯데마트와 함께하는 Let 秋 go! 전통시장 가을축제’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롯데마트

롯데마트, 전통시장과 함께 ‘렛추고’ 진행

롯데마트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시너지 효과를 위한 ‘롯데마트와 함께하는 Let 秋 go! 전통시장 가을축제’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10월에 이어 올해도 4일부터 구리점, 계양점, 오산점 등 전국 59개 매장과 결연된 구리 전통시장, 인천 작전시장, 오산 오색시장 등 64개 전통시장의 가을축제를 후원한다.

대표적으로 전통시장 스탬프 행사 사은품 지원과 이벤트 부상 및 축제 경품 지원 등 물품 후원과 롯데마트 매장 내 전통시장 축제 홍보 부스 설치·결연 전통시장에서 상품 구매 시 경품권 지급 등 마케팅 지원 활동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축제를 통해 전통시장별로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롯데마트 측은 코세페 기간 중 전통시장을 찾는 시민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볼 거리, 먹을 거리가 풍성한 뜻 깊은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대표적으로 구리 전통시장에서는 일자별로 ‘구리 전통시장 거리축제(10/4)’, ‘구리 복면가왕 노래자랑(10/5)’, ‘다문화 음식축제(10/5)’, ‘야간 플리마켓(10/4~6)’, ‘버스킹 페스티벌(10/6~7) 등이 진행된다.

하이트진로, 노인의 날 행사 진행

하이트진로는 노인의 날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정 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2일 밝혔다.

이날 강동노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된 노인의 날 행사에서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거동용 지팡이를 전달하고 어르신들에게 손 관리 서비스를 제공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고령화에 접어든 우리 사회 노인들이 건강한 노년을 보낼 수 있게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관심과 애정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행사들을 진행하며 지역사회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롯데주류 피츠, 팝아트 작가 ‘케니 샤프’와 한정판 제품 출시
 
롯데주류는 세계적인 팝아트 작가 ‘케니 샤프’와 콜라보레이션한 ‘피츠x케니샤프’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케니 샤프는 앤디워홀, 바스키아 등과 함께 살아있는 팝아트의 전설로 불리며 신선하고 독특한 비주얼 아트로 잘 알려진 작가다. 루이비통, 아디다스 등 다수의 유명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피츠x케니 샤프 한정판은 CVS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또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3일부터 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잔디 광장에 전시 홍보관과 포토존 등이 설치된 ‘비어가든’을 통해 소비자들이 팝아트와 함께 깔끔한 맥주 ‘피츠’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골든블루, 부산 사랑의 열매 500만원 기부

골든블루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일 골든블루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부산 사랑의 열매에 5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 기장군종합사회복지관 김영호 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500만원의 기부금은 부산 사랑의 열매를 통해 기장군종합사회복지관으로 전달되어 관내의 저소득층, 외국인 근로자 등 취약계층들의 복지활동을 활성화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대원제약,‘콜대원’ 모델 이유리 신규 광고 온에어

대원제약은 짜 먹는 감기약 ‘콜대원’의 새로운 TV광고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콜대원의 광고 모델이었던 배우 이유리 씨와 계약을 연장해, 올해에도 위트있는 광고로 본격 감기 시즌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TV광고는 마다가스카르어로 “짜라”는 “최고”의 의미를 갖고 있다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했으며, 실제 아프리카인들이 춤을 추면서 “짜라~”를 외치는 장면을 통해 ‘콜대원’의 장점을 위트있게 표현했다.

작년 시즌 “짜라투스트라는 말했다” 편에 이어 올해 TV광고 캠페인도 일반적인 감기약 광고와는 차별화된 재미 요소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대원제약은 TV광고 뿐만 아니라 디지털 무비, 범퍼애드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젊은 타겟들의 마음까지 움직일 수 있는 적극적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