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부산국제영화제서 ‘베스트포토 어워즈’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네시스, 부산국제영화제서 ‘베스트포토 어워즈’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0.0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제네시스 차량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배우 조우진의 모습. ⓒ 에스콰이어 제공

제네시스는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남성 패션지 〈에스콰이어〉와 함께  '제네시스베스트 포토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제네시스 베스트 포토 어워즈는 〈에스콰이어〉가 이번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공식 후원 차량 제네시스 EQ900, G80, G70에서 내리는 스타들의 최고의 순간을 촬영해 올리면 대국민 투표를 통해 베스트 포토를 선정하는 이벤트다.

투표는 제네시스 베스트 포토 어워즈 마이크로 사이에서 실시간으로 이뤄지며, 오는 8일까지 1차 투표를 통해 30인의 셀럽을 선정한다. 이후 8일에서 13일까지 2차 투표를 진행한다. 베스트 포토는 에스콰이어 전문가 점수 30% 와 일반인 점수 70%를 합산해 결정되며 15일 발표된다.

제네시스는 최고의 한 장면을 남긴 스타에게는  G70을 증정한다. 투표 참여 고객에게도 500명을 추첨,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한편 제네시스는 영화제 기간 동안 공식 행사에 제네시스 풀 라인업 총 128대를 지원, 주요 영화 배우와 감독들의 의전을 돕는다. 해운대 ‘BIFF 빌리지’에서는 제네시스의 미래상을 담은 콘셉트카 에센시아도 전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