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동원F&B, '딱좋은 치즈' 2종 출시…던킨도너츠, <세서미 스트리트>와 이달의 도넛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동원F&B, '딱좋은 치즈' 2종 출시…던킨도너츠, <세서미 스트리트>와 이달의 도넛 선봬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0.0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동원F&B, 간식과 안주에 '딱좋은 치즈' 2종 출시

동원F&B는 '딱좋은 치즈'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간식에 딱좋은 치즈', '안주에 딱좋은 치즈' 등으로 구성됐다. 전자는 치즈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 좋고, 후자는 고추냉이가 들어가 맥주나 와인에 잘 어울린다는 게 동원F&B의 설명이다.

동원F&B 측은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7초만 데우면 치즈의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천호엔케어, 음료시장 진출…헬시 드링크 '웰스' 선봬

천호엔케어는 헬시 드링크 '웰스' 4종을 출시하고 음료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8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웰스WE', '웰스B', '웰스I', '웰스P' 등으로 구성됐다. 자연 원료와 각각 위 건강, 피부 관리, 눈 건강, 남성 활력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를 더했다는 게 천호엔케어의 설명이다.

천호엔케어 측은 "현대인들의 건강 솔루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를 천호엔케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활용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건강을 챙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건강음료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골프존 티스캐너, 10월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는 골프 시즌을 맞아 10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키라볼 1더즌을 증정하는 '신규제휴 골프장이 떴다', 선착순 '볼 증정', 모바일 앱을 통한 '그린피 95% 타임세일', '단 한 번의 예약으로 렉서스 오너되기' 등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스캐너 측은 "가을 골프를 즐기는 많은 골퍼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규제휴 골프장, 신규투어 예약, 볼 증정, 타임세일 이벤트와 함께 예약자 대상 렉서스 경품 이벤트까지 많은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니 꼭 참여해 즐거운 골프 라운드를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던킨도너츠, <세서미 스트리트>와 손잡고 이달의 도넛 출시

▲ 세서미 스트리트 프로모션 ⓒ 던킨도너츠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는 글로벌 인기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와 함께 이달의 도넛을 출시했다고 8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인 엘모, 빅버드, 쿠키몬스터 등을 활용한 '엘모의 오렌지홀릭', '빅버드의 바나나 딜라이트', '세서미 스트리트 초코칩쿠키 레시피' 등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세서미 스트리스 틴케이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도넛 6개 이상 구매 시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들의 얼굴이 그려진 틴케이스를 3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개별 구매 시에는 4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