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GS25리테일, 다양한 요리형 안주 선봬…롯데백화점, ‘롱베스트’ 1만장 한정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GS25리테일, 다양한 요리형 안주 선봬…롯데백화점, ‘롱베스트’ 1만장 한정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0.08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GS리테일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편의점 냉장 안주에 대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요리형 메뉴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 GS리테일

GS25리테일, 다양한 요리형 안주 선봬

GS리테일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편의점 냉장 안주에 대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요리형 메뉴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에 편의점 GS25는 GS수퍼마켓와 함께 업계 최초로 닭봉을 활용한 냉장 안주인 ‘유어스 직화로 구운 불닭봉’(이하불닭봉)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불닭봉은 닭봉 특유의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요리형 안주 상품으로, 초벌 양념 후 직화로 구워 잡내는 없애고 은은한 불 맛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중독성 있는 매콤 달콤한 맛을 구현한 이번 상품은 간편한 렌지업 만으로 닭봉 구이의 풍미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되는 냉장 안주다.

GS리테일은 홈술, 혼술족이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앞으로도 차별화된 냉장 안주를 개발함으로써 고객 유입을 늘린다는 전략이다.

실제 GS25가 냉장 안주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대비 2016년 29.8%, 2017년 49.2%, 2018년(1~9월) 33.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백화점, ‘롱베스트’ 1만장 한정 출시

롯데백화점은 본점·잠실·부산본점 등 10개 점에서 ‘롱베스트’(다크그레이·그레이·네이비·베이지)’를 1만장 한정으로 5만원에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롱베스트는 무릎 길이의 조끼로 겨울철 롱코트 및 패딩 안에 입을 수 있고 실내에서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상품을 직접 기획하는 직매입 방법으로 공장에서 소비자를 다이렉트로 연결해 유통단계를 줄였으며 이를 통해 원가를 절감할 수 있었으며 5만원이라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할 수 있었다.

더 플라자, ‘인생여행 클래스’ 진행

더 플라자 호텔은 인생학교 서울과 함께 ‘인생여행 클래스’를 20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인생여행 클래스는 ‘내 삶을 이끄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총 3회에 걸쳐 호텔 관심 고객만을 위해 무료로 진행된다.

우선 <서툰 인생을 위한 철학 수업>, <도서관 옆 철학카페>등 다수의 인문학 저서를 통해 철학을 일상의 문제와 연계해 대중적으로 풀어낸 안광복 리더가 이끄는 강의 ‘내 삶을 여행자로 걷는 법’을 시작한다.

이후 여행가이자 작가인 권기봉 리더가 참여자와 함께 정동 인근을 도보로 이동해 다른 시각으로 서울을 여행하고 즐기는 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켄싱턴호텔 평창, ‘쿨런 바이크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 평창은 가을 단풍 여행 시즌을 맞이해 쿨런바이크와 제휴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쿨런 바이크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쿨런 바이크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2인) △쿨런 전동 킥바이크 30분 대여(1대) △객실 내 무료 스낵박스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12만1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5만4000원(세금 포함)부터다.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연계 사회공헌활동 지속

하이트진로는 지난 4일부터 나흘간 여주 블루헤런 골프장에서 열린 제19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대회에서 이동차량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챔피언십이 국내 최고 권위의 메이저 골프대회로 자리잡음에 따라 사회공헌과 연계한 의미 있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올해는 장애인 휠체어리프트가 장착된 차를 포함해 총 7대의 이동차량을 지원했다. 휠체어 장착 차량 비중을 높였다. 지난 5월 진행된 공모에 지원한 250 여 개 기관 중 서류 심사와 해당 기관 실사를 통해 최종 7곳을 선발했다. 대회 마지막 날 기증식에서 이 중 1곳에 직접 차량을 전달했다.

지난 2008년부터 올해로 11년째 선수들의 상금 일부와 하이트진로 기부금을 모아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장애인과 어르신들의 이동편의성 향상을 위해 4년째 이동차량 지원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홈플러스, ‘일본 1위’ 닛신 냉동 파스타 4종 단독 출시

홈플러스는 일본 소매점 냉동 파스타 매출 1위를 자랑하는 닛신 ‘THE PASTA’의 냉동 파스타 4종(명란, 빅사이즈 명란, 버섯시금치, 새우시금치토마토)을 국내 단독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냉동 파스타 4종은 118년 전통의 일본 제분업계 1위 ‘닛신(NISSHIN)’이 생산한 냉동 파스타 브랜드 ‘THE PASTA’ 시리즈 제품으로, 일본 냉동 파스타 시장 매출 1위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우선 △명란 파스타는 명란과 노자와나(일본 갓), 김 토핑 등이 올라간 파스타이며 △빅사이즈 명란 파스타는 명란이 듬뿍 들어간 일본풍 ‘곱빼기 파스타’다.

또 △버섯시금치 파스타는 표고버섯, 해송이버섯, 시금치 토핑과 가쓰오부시,  간장소스가 어우러진 일본풍 파스타이며 △새우시금치토마토 파스타는 토마토베이스에 새우와 시금치가 어우러진 점이 특징이다.

모두 전자레인지에 약 5분간 조리하거나, 프라이팬에 약간의 물과 함께 강한 불로 약 6분간 조리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