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진에어, 호놀룰루 항공권 구매 이벤트…에어서울, '항공운임 0원' 특가 항공권 3000매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진에어, 호놀룰루 항공권 구매 이벤트…에어서울, '항공운임 0원' 특가 항공권 3000매 판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0.0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진에어,  호놀룰루 항공권 구매 이벤트 진행

진에어는 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하와이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을 이용해 12월 29일부터 내년 3월 2일 사이에 운항하는 하와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해당 항공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스노클링 세트, 트래블키트, 선스틱 등 여행 관련 경품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이번 구매 이벤트를 개인 SNS 또는 블로그에 공유한 뒤 해당 페이지 링크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오아후 지역의 유일한 아울렛인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진에어는 하와이 항공권을 처음 구매한 고객을 위한 부가서비스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좌석지정이나 지니플레이 등 기내 부가서비스 이용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는 2만 원 쿠폰을 첫 구매고객 모두에게 증정한다.

이스타항공, 옥스포드사 협업 블록세트 ‘이스타 타고’ 출시

이스타항공은 블록 완구 업체 옥스포드사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블록세트 제품 ‘이스타 타고’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1월 첫 번째 ‘이스타항공 블록세트’를 출시, 기내 판매를 시작한 바 있으며, 높은 고객 반응에 힘입어 두 번째 버전을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이스타 타고는 기존 474피스 대비 대폭 늘어난 1113피스로 구성돼 정교한 연출과 구성이 가능하다.

특히 이스타 타고는 기내안의 모습을 담아 기장, 승무원은 물론 다양한 승객들의 모습 뿐만 아니라, 조종실을 포함해 객실승무원의 업무공간 그리고 짐을 싣는 오버헤드빈과 기내 화장실, 서비스카트 등을 사실감 있게 구현했다.

이스타항공은 ‘이스타 타고’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을 10월 한 달간 할인가 6만 원에 판매한다. 이스타항공 국내선과 국제선 전편 기내에서 승무원을 통해 직접 구매 가능하며, 현장 결제 후 귀국편 혹은 자택배송도 받아 볼 수 있다. 이스타항공 공식 온라인쇼핑몰 '이스타항공로고샵'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에어서울, '항공운임 0원' 인천~우베 특가 항공권 3000매 판매

에어서울은 8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유류할증료와 제세공과금만 내면 일본 야마구치 여행이 가능한 ‘영원(Forever)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영원특가는 항공운임 0원의 파격 특가는 계속된다는 의미의 특가 프로모션으로, 인천~우베(야마구치) 노선에서 항공운임 0원 좌석 약 3000매가 오픈된다. 소비자는 유류할증료와 제세공과금에 해당하는 편도 총액 4만1400원, 왕복 총액 5만4800원만 결제하면 된다.

영원 특가는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하며, 탑승기간은 10월 28일부터 2019년 3월 30일까지다. 영원 티켓은 10월 8일 오전 9시와 10월 10일 오후 2시, 두 차례에 거쳐 순차로 특가 좌석이 오픈된다.

티웨이항공, 달콤커피와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티웨이항공은 8일부터 전국 달콤커피 매장에서 티(tea)메뉴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 즉석 복권의 형태인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크래치 쿠폰 속에는 겨울철 일본 규슈 지역의 대표적 온천 관광지인 인천~오이타 노선의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티웨이항공 모형 비행기, 볼펜, 비행기 모형의 USB, 네임텍, 담요 등 푸짐한 상품이 담겨 있다. 특히 무료 항공권은 총 3명에게 1인당 2매씩 지급될 예정이다.

티메뉴와 함께 베이커리를 추가로 구매할 경우 스크래치 쿠폰을 1장 더 지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참고하면 된다.

아시아나항공, 오사카 여행객 대상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아시아나항공은 가을철 인천·김포를 통해 오사카를 찾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8일부터 오는 11월 3일까지 해당 항공권을 발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탑승 기간은 8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기간 내 항공권을 발권한 승객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구매 완료 페이지 내 관련  배너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외식상품권은 구매자 대상 추첨 후 내년 1월 18일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