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주류 ‘청하’, 가수 ‘청하’ 모델 발탁…BGF, 행정안전부와 ‘생활 안전 캠페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주류 ‘청하’, 가수 ‘청하’ 모델 발탁…BGF, 행정안전부와 ‘생활 안전 캠페인’ 실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0.10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주류는 깔끔한 청주 ‘청하’의 모델로 가수 ‘청하’를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 롯데주류

롯데주류 ‘청하’, 가수 ‘청하’ 모델 발탁

롯데주류는 깔끔한 청주 ‘청하’의 모델로 가수 ‘청하’를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주류는 가수 청하가 밝고 쾌활한 이미지로 술 ‘청하’의 주고객층인 2535 세대에게 사랑 받고 있고 제품명과 이름이 같아 직관적이면서도 재미있는 접근이 가능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인기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청하는 이후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Love U’ 등 솔로곡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젊은층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주류 ‘청하’와 이름이 같아 팬들 사이에서 별명이 ‘술’로 통하는 청하는 과거 인터뷰를 통해 ‘주류 광고를 찍고 싶다’고 밝혀 왔고 이에 롯데주류 ‘청하’와 지난해 6월 SNS 바이럴 영상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후 소비자들의 반응에 힘입어 이번 정식 모델 계약까지 체결하게 됐다.

전자랜드, 2019년형 ‘아낙 복합식가습기’ 출시

전자랜드는 PB 브랜드 ‘아낙’을 통해 2019년형 ‘아낙 복합식가습기’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고객의 가습기 사용 패턴을 연구해 편리성, 안전성, 디자인, A/S 등을 업그레이드 했다.

아낙 복합식가습기(ANH-8HA)는 차가운 초음파 가습과 따뜻한 가열식 가습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복합식으로, 따뜻하고 포근한 분무 가습이 가능해 호흡기가 약한 아기에게 적합하다.

분무량은 1~3단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360° 회전되는 2개 분무구로 풍부한 가습이 가능하다. 특히 아낙 복합식가습기에는 정수기에 쓰이는 정수 필터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낙 복합식가습기에는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편의기능도 담았다. 전면 LED터치로 타이머, 수면모드, 분무량 조절, 가습도 설정, 따뜻한 가습 등을 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 무선 리모콘을 이용해 각 기능을 원격 조종할 수도 있다.

총 4.5L의 대용량 물탱크는 최대 11시간 이상 물 보충 없이 사용 가능해 번거로움을 최소화 했다.

BGF, 행정안전부와 ‘생활 안전 캠페인’ 실시

BGF는 행정안전부(이하 행안부)와 함께 일상에서 언제든 발생할 수 있는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해 ‘생활 안전 신고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가을 행락철을 맞아 사람들이 몰리는 등산로, 축제장, 야영장 등에서 발생하기 쉬운 낙석, 불법 취사나 소각행위, 위험 시설물 등 위험 요인을 찾아 신고하면 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 앱(‘안전신문고’ 검색 후 설치) 또는 행안부 안전신문고 누리집을 통해 주변의 안전위험요인을 등록한 뒤 신고번호와 핸드폰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200명을 추첨해 CU모바일상품권(5000원)을 증정하며, 11월 07일에 CU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를 안내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기린 이치방 ‘단풍 스페셜 에디션’ 국내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는 가을 시즌에 맞춰 기린 이치방의 ‘단풍 스페셜 에디션’을 1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기린 이치방 단풍 스페셜 에디션은 가을 시즌 한정판으로 2016년 첫 선을 보였으며 독특한 단풍 패키지로 SNS 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번 ‘단풍 스페셜 에디션’은 알록달록 붉게 물든 단풍잎으로 꾸며진 패키지와 기린이치방의 노란색 로고 디자인의 색까지 붉게 표현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는 평가다.

기린 이치방은 캔맥주 타입(500ml)으로만 출시되며 전국 대형 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