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19 수 07:09
> 뉴스 > 뉴스 > 경제 | 단신/보도자료
     
신한은행, 2018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은행산업 5년 연속 1위 수상
디지털창구 업무환경 기반의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와 다양한 맞춤 상품제공
2018년 10월 10일 16:45:54 윤지원 기자 sisaon@sisaon.co.kr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 10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2018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인증식에서 신한은행 김성우 부행장(왼쪽)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한상록 상무(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신한은행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5년 연속 은행산업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 산업의 각 산업별 상춤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평가 제도다.

신한은행은 이번 평가에서 디지털창구 업무환경 기반의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와 고객별 니즈에 맞는 다양한 맞춤 상품제공 등을 통해 차별적 고객가치를 창출한 점을 높이 인정받았다.

위성호 신한은행장은 “영업점 방문고객 뿐만 아니라 비대면 채널을 주로 이용하시는 고객에게도 최고의 서비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요청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디지털 컨시어지(Digital Concierge)가 되어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초맞춤 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이 최종목표”라며 “더불어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보다 충실히 수행하고 새로운 공유가치를 창출해 대한민국 금융의 새로운 길을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 KB국민은행, 25호 태풍 ‘콩레이’ 피해복구 자금 지원
· 신한은행, 태풍 ‘콩레이’ 피해 고객 금융지원 실시
· 들썩이는 부동산 시장…시중은행도 발 빠른 대처
· ‘KB부동산 Liiv ON’ 종합부동산세 간편계산 서비스 시행
ⓒ 시사ON(http://www.sisao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 | 회사위치 | 광고안내 | 제휴안내 | 기사제보 | 구독자불편신고 | (정기)구독신청 | 저작권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청소년보호정책
시사오늘 : 121-844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16길 14 (성산동 113-3, 명문빌딩 3층) : 전화 02)335-7114 : 팩스 02)335-7116
발행·편집인 정하균ㅣ정기간행물 서울다07947ㅣ등록일자 2008년 3월 17일
-------------------------------------------------------------------------------------------------
시사ON : 발행·편집인 정하균ㅣ정기간행물 서울아01018ㅣ등록일자 2009년 11월 6일ㅣ청소년보호책임자 정하균
Copyright 2005 펜과오늘.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sisa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