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신한카드, 11일 ‘신한PayFAN’ 신규 론칭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신한카드, 11일 ‘신한PayFAN’ 신규 론칭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0.1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신한카드Pay FAN 모바일 앱 대시보드 ⓒ신한카드

신한카드, 11일 ‘신한PayFAN’ 신규 론칭

신한카드가 앱카드 본연의 기능인 결제·금융 서비스에 집중하고 인공지능(AI)·빅데이터 등 디지털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 개개인별 맞춤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Pay FAN(이하 신한페이판)’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신한페이판은 SNS에서 주로 쓰이는 타임라인 방식의 인터페이스를 금융 애플리케이션 중 최초로 적용해 고객이 최근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한 카드 내역과 빅데이터로 분석한 맞춤 혜택을 실시간으로 보여준다.

또 메인화면에서 신한카드의 다른 다양한 플랫폼에 ‘One-App’처럼 로그인 절차 없이 원터치로 접속해 간판한 접근도 지원한다. 이를 통해 가맹점 추첨, 오토, 쇼핑 등 신한카드와 가맹점·제휴사들이 보유중인 다양한 서비스들과의 연결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고객 사용성 강화 측면에 입각해 개인화 메뉴(DIY) 체계도 도입했다. 고객은 결제 외에도 스마트 오더, 해외여행 예약 등 신한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중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를 취사 선택해 자신만의 메뉴체계로 구성할 수 있게 됐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금번 신한페이판 론칭을 통해 2200만 고객과 신한카드 간 상호작용을 획기적으로 늘릴 계획”이라며 “결제 내역 타임라인을 중심으로 고객과 가맹점이 만나 유익한 혜택과 정보를 상호 교환하는 디지털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KB국민 SK세븐모바일카드 카드 플레이트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KB국민 SK세븐뫄일 카드’ 선봬

KB국민카드가 SK텔링크와 손잡고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요금 자동 납부 시 월 최대 1만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SK세븐모바일(7mobile)카드’를 오는 12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카드로 SK세븐모바일의 알뜰폰 통신 요금을 자동 납부하고 전월 결제 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월 1만 2000원, 70만 원 이상이면 월 1만 7000원을 각각 할인받을 수 있다. 자동 납부 신청한 알뜰폰 요금이 2건 이상인 경우 요금을 합산해 월 최대 할인 금액 범위 내에서 할인된다.

연회비는 1만 5000원이며,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등을 통하면 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제휴 파트너와 협력해 고객들의 편리하고 알뜰한 카드 생활에 도움이 되는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현대커머셜이 현대자동차, 화물복지재단과 협력해 ‘화물복지재단 전용 저금리 오토할부 상품’을 11일 출시했다. ⓒ현대커머셜

현대커머셜, 현대자동차-화물복지재단과 전용 저금리 오토할부 상품 출시

현대커머셜이 현대자동차, 화물복지재단과 함께 ‘화물복지재단 전용 저금리 오토할부 상품(이하 화물복지재단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상품은 3사가 화몰 차주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자 기획한 상품이다.

화물복지재단 전용 상품은 재단 회원에게 기존 오토할부 상품보다 낮은 금리 4.1%를 제공하며, 대상 차종은 현대차의 대형트럭 2개 차종(뉴파워트럭, 엑시언트)으로 NICE 신용평가 6등급 이내 기준을 충족하면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사업 초기 경제적 부담이 큰 화물 차주들의 상황을 고려한 ‘거치 이자 상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뉴파워트럭 혹은 엑시언트를 구매한 고각 대상으로 제공하며, 할부 초기 3개월 동안은 거치 이자만 상환하고, 4개월 차부터 원금과 이자를 납부토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상품 관련 기타 문의는 전국 현대자동차 지점 또는 현대커머셜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