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넥슨, 부산서 ‘제6회 네코제’ 개최…하이호, ‘삼국지대전M’ 정식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넥슨, 부산서 ‘제6회 네코제’ 개최…하이호, ‘삼국지대전M’ 정식 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0.1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넥슨, 부산서 ‘제6회 네코제’ 개최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게임들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콘텐츠 페스티벌 ‘네코제’가 오는 12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부산광역시청에서 개최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네코제는 넥슨과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하고, 부산광역시청이 장소 제공과 행정 지원에 나선다. 또 부산콘텐츠코리아랩에 속한 콘텐츠 창작자들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할뿐더러 부산 지역 기업과의 협업도 강화할 예정이다.

조정현 넥슨 IP사업팀장은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 지스타와 각종 e스포츠 대회가 열리는 게임친화도시 부산에서 네코제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넥슨 게임을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유저 아티스트들이 만들어낼 다양한 창작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하이호, ‘삼국지대전M’ 정식 출시

하이호는 자사와 이펀컴퍼니가 공동 서비스하는 ‘삼국지대전M’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삼국지대전M은 유명 캐릭터 디자이너인 ‘Shishizaru’가 참여한 모바일 세력전 RPG(역할수행게임)다. 이용자들은 게임 속 개성 넘치는 영웅들과 함께 삼국지만의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웨이젠 하이호 대표는 “배우 박보영 씨가 참여한 메이킹 영상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며 “이용자분들의 성원과 사랑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게임빌 ‘로열블러드’,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열블러드’가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위한 ‘계승자 특별 성장 패키지’가 추가된다. 패키지는 캐릭터의 성장에 필요한 △포자가루 △별의파편 △고대인의정수로 구성돼 있다.

더불어 이달 25일까지 일일 던전 콘텐츠에서 획득 가능한 승급석의 수량을 2배로 늘리는 ‘일일 던전 승급석 더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시즌2 개막

선데이토즈가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시즌2를 11일부터 시작한다.

교외의 곰 동굴에서 샌프란시스코 도심으로 이주한 주인공 곰 삼형제가 겪는 도시 생활 이야기를 전할 시즌2는 첫 지역으로 원작의 ‘한인타운’을 배경으로 담은 게 특징이다.

게임 서비스를 맡고 있는 최형일 PD는 “시즌2는 애니메이션급의 시각적 재미와 퍼즐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융합 장르의 강점을 극대화했다”며 “시즌2를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스파 ‘킹스레이드’ 할로윈 축제 개최

베스파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메이의 종합상점을 통해 입장할 수 있는 할로윈 특별 던전은 미이라 제인, 빨간망토 타냐, 유령기사 리카르도, 뱀파이어 닉스 등 여러 영웅 보스로 등장하는 6개의 스테이지로 이뤄졌다.

할로윈 던전에 입장 할 수 있는 이벤트 열쇠는 매일 5개씩 주어지며 △이지 △노말 △하드 3개의 난이도에 따라 보상 포인트가 차등 지급된다.

또한 보유한 포인트는 할로윈 특별 상점을 통해 할로윈 유령상자, 호박상자, 특별 아이템 소환권 10회, 어둠 코스튬 선택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